티스토리 뷰

오랫동안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를 사용했는데 장기간 사용하다보니 예전 같이 탄력성있는 느낌이 안 들더라고요… 그래서 남편이랑 고민하다가 그럼 신제품으로 바꿔볼까? 하다가 에이스침대에 방문을 해보았어요~ 신제품이라고 설명해주셨는데 사실 저는 크게 차이를 못 느끼겠더라고요…

그래도 익숙하게 사용했던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를 사려고 하다가 매트리스를 좋은 것을 바꿔야지 허리에도 무리가 안 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다가 마스슬립 공식블로그를 접하게 되었어요. 허리가 좋지 않았는데 리에 좋은 침대 추천 글을 읽고 나서 관심이 생겨서 우선 한 번 여기도 방문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매장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마스슬립의 첫 발걸음

마스슬립은 마고앤로렌 매장 안에 위치해있었어요.

생각보다 되게 크고 깔끔하게 잘 배치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보니 마스슬립 매장에 있더라고요~

마스슬립 매트리스에 대한 설명을 들으려고 보니깐 제가 공식블로그에서 봤던 침대가 딱 있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익숙하면서 친근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직접 체험도 해보다!

마스슬립 매트리스에 대해서 설명을 들었는데 제가 쓰고 있던 에이스침대 매트리스스프링타입의 매트리스였다고 하더라고요. 사실은 스프링매트리스랑 차이점을 잘 몰랐거든요. 잘 모른다고 하니 쉽게 옆에 실험으로 보여주셨어요.

스프링 매트리스나 라텍스 매트리스에서는 쇠구슬이 통통 튀다가 멈추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떨어뜨리니깐 딱 구슬을 감아줘서 한번에 멈추더라고요~

탄력성이 좋다고 다 좋은 매트리스가 아니였나봐요.

 

메모리폼 마음에 든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쫀쫀한 느낌이라서 몸을 감싸줘서 압력이 덜해서 신체에 맞게 편안한 느낌을 준다고 해요.

그래서 정말 그런가? 하고 직접 누워도 보았어요. 와 – 제가 딱 찾던 느낌이였어요.

저는 누웠을 때 이렇게 감기는 느낌이 참 편하게 느껴져서 좋은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일어나기가 싫더라고요.

 

3가지 타입으로 폭넓게

마스슬립 매트리스는 3가지 타입이라서 자신에게 맞는 타입으로 선택하면 좋다고 하셨어요. 제가 허리가 조금 안 좋은데 괜찮은 타입이 있을까요? 라고 하니 너무 딱딱한 타입보다는 그래도 푹신한 것을 포기 못하시면 제일 중간 타입인 마션스를 추천해주시더라고요!

 

마션스 타입 매트리스

마션스에 딱 누우니깐 너무 푹 들어가지도 않고 잡아주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적당한 지지력이 있어야 허리에도 무리가 안 가고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옆에서 남편도 같이 누워보라고 했는데 남편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오히려 집에 있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보다 만족해하는 것 같고^^.

 

보이저 타입 매트리스

그래도 나머지 타입들도 한 번씩 누워보기로 했어요. 보이저는 제일 소프트한 느낌답게 푹신하더라고요~ 푹신해서 그런가 구름위에 누워있는 기분인데 그렇다고 깊게 들어가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답답한 느낌도 전혀 안 들고요!

 

 

인피니티 타입 매트리스

제일 단단하다는 인피니티! 인피니티가 제일 단단해서 내 취향은 아닐 것 같은데? 했는데 인피니티도 괜찮더라고요. 3가지 타입 모두 다 제 마음에 들어서 순간적으로 마음으로는 정했는데 머리는 갈등이 되더라고요 ㅋㅋㅋ

 

마스슬립만의 경추베개

누울 때 똑바로 누워보고 천천히 고민해보시라고 해서 베개도 같이 배고 누워있었는데, 베개도 생각보다 편하더라고요! 생각보다 되게 말랑하고 편해서, 제가 사용하는 베개 타입이 안 맞았구나 싶은 생각도 들었어요. 자신에게 맞는 베개를 사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았어요.

베개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부모님한테도 선물해드리고 싶더라고요^^

 

 

모션베드도 체험해보다!

사진 속에서 봤던 모션베드가 있길래 모션베드도 체험해보았어요.

오 ~ 뭔가 스르륵 등받이가 올라가는게 생각보다 편하더라고요. 모션베드로도 놀이동산에서 놀이기구 타는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스슬립 매트리스는 플렉시블폼도 내장되어 있어서, 유연성이 있어서 자유롭게 매트리스를 접었다가 굽혀도 매트리스에 가는 손상이 없다고 하네요~ 신기하다~  순간 같이 프레임까지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희 부부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말고 마스슬립으로 바꿔보기로 했답니다~ 아직은 오래 사용한 것은 아니지만, 지금 한 달째 사용하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잘 때도 편안하게 잘 자고 있고, 몸을 잡아주는 느낌이 들어서 허리도 예전보다는 괜찮아진 것 같아요^^

현재는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한번 저희가 산 매트리스가 궁금하시다면 링크 타고 찾아보거나 직접 방문하시는거 추천드려요~

 

마스슬립 홈페이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