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드름 앰플 아무도 쓰지마!

.

.

.

나만 쓸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첫줄부터 괜히 어그로 끈 것 같아 죄송스럽네용

그래도 꼭 보여드리고 싶은 제품이 있어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부터 조금씩 나던 여드름이

점차 성인여드름으로 변하면서

여드름제품을 찾아 떠나는 하이에나 같은 사람인데요

올 여름에는 피부가 점점 예민해지더라구요..

예민해 질 수 밖에 없죠!! 그렇게 더웠는데!! 그죠?

 

그래서 여름에 너무 괴로워서 피부 진정과

여드름에 좋은 제품을 찾고 있다가 발견한 앰플!!!!

제가 두 세달 전부터 쓰고 있는 여드름 앰플 너무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꼭 보셨으면 하는 바람에..ㅎㅎㅎㅎ;;;

 


 

SN 초록앰플 / 30ml

 

요 제품 혹시 아시나용?!

저는 SN 브랜드는 알고 있었어도 초록앰플은 잘 몰랐는데,

제 친구들 중에 요 제품을 쓰는 아이들이 3명이나 있더라구요!!

다들 여드름 앰플로 사용하고 있는데,

효과가 좋아서 23번 구매하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뒤쳐질 수 없어서 저두 구매했어요ㅎㅎㅎ

 

영롱한 초록빛이 도는너무예뻐요!

개인적으로 색상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다행히도? 내용물은 투명한 색 입니다Jㅋㅋㅋ

초록앰플 말고도 빨간앰플도 있던데

샘플을 받아보고 싶었지만

빨간 앰플은 전량 소진이라고 해서

아쉽게도 그 제품은 사용해보지 못했어요 ㅠㅠ 흑

 


 

SN 브랜드 자체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정보 올려드리자면!

 

SN있는 그대로의 것을 모토로해 자연 그대로의 원료,

세계 유일의 식물 줄기세포 기술을 사용해

피부 자체의 건강을 키워주는 성분 좋은 브랜드로 알음알음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예요

 

성분이 워낙 순하고 좋아서

여드름 앰플 뿐만 아니라 민감성 수분크림이나

민감성 토너 등 피부가 약하고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상품들이 많이 있는 브랜드죠

 

오늘 소개 시켜 드릴 초록앰플도

유해성분은 없고 자연유래적인 성분들로 이루어져있어서

믿고 사용 할 수 있었어요!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한 제품이라고 하니까

평소에 예민한 피부 이셨던 분들도 사용 하실 수 있을 듯 해요!


 

초록앰플을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여드름 앰플 중에 끈적끈적하고 오일리한 제품은 없겠죠?

초록앰플도 100% 물 제형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끈적임이라던지 기름짐 같은 유분기는 전혀 없는 제형이예요

 

여드름 앰플 답게 향도 시원하고

예민한 사람들도 바를 수 있게끔 향료가 거의 들어있지 않아

향이 강한 편은 전혀 아니예요

 

스포이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양 조절이 쉽다는 장점도 있었어요

 

저는 스포이드 한 번을 풀로 바르기는 양이 조금 많은 듯 해서

반 번? 정도 바르고 있는데 이 정도가 적당한 듯 하더라고요

 



손에 떨어뜨려보면 100% 물 제형이라서 그런지 주륵 흘러내려요

 

그래서 손에 짜자마자 흘러내리기 전에

바로 얼굴에 빠르게 갖다 대야 한답니다

 

피부에 바르면 끈적임은 전혀 없고,

가볍고 산뜻한 느낌이 아주 강한 여드름 앰플 입니다

 

간혹 여드름 앰플 중에 발랐을 때에

피부가 따끔거리는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보통 대부분의 브랜드들에서 그런걸 효과가 나는 과정이다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래도 굳이 따가운걸 피부에 바르고 싶지는 않아서

여드름 앰플을 꺼려했던 것 도 있었는데,

초록앰플은 발랐을 때에 따가운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그저 바르면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이 전부인 여드름 앰플

 


 

성분은 역시 SN 브랜드 상품답게 짧고 간결해요

 

14가지의 성분이 전부이고 반 이상이 천연 성분이라서

믿을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남들과 다르게 병풀 성분에 상당히 민감한 편이라서

병풀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경우에는 바르지 못하는데

 요 초록앰플은 병풀에 예민한 제가 쓰기에 딱 좋은 여드름 앰플 이었어요

 

주 성분은 주목나무 성분으로 줄기세포형태로 함유되어있어요

주목나무는 피부진정과 자극완화, 유수분 밸런스 효과가 있기 때문에

여드름앰플에 딱 맞는 성분 인 것 같아요!

 

게다가 기존에 있는 추출물 형태랑은 다른

줄기세포이기 때문에 그 효과가 더욱 높아 진다고 해요J

 


 

날씨 너무 덥고 자외선이나 에어컨 바람 등

외부 자극이 많아지면서 피부가 쉽게 뒤집어지는

요즘 날씨에 가볍게 바르면 피부가 빠르게 진정되어서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바르고 있는 초록 여드름 앰플

피부 상태가 좋지 않은 날은

아침, 저녁으로 두 번 사용해주고 있고

평소에는 저녁에만 사용해 주고 있는데

하루 한 번 사용 할 때도 효과가 너무 좋아요!

 

하루라도 거르면 왠지 피부가 안 좋아질 것 같은 느낌에

꾸준히 바르고 있습니다!

저는 여행갈 때에도 꼭 들고 간답니다~

 

이번 여행에도 들고 갈거예요 작아서 부담이 하나도 없거든요!

 



초록앰플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정말 꼭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