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건조 수분크림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안녕하세요 로니로니루입니다!

 

얼마 전에 친구들과 간만에 모임을 했어요~

맛있는 것도 먹고 술도 마시고 했는데

친구와 함께 화장실에 갔는데 친구가 파우치에서 왠 수분크림을 꺼내 바르더라고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웠잖아요?

비가 몇 번 오면서 살만해졌지만..

자외선에~ 에어컨바람에~ 자극받아서 예민해지고 건조해서

속건조 수분크림 가방에 넣어놓고 다니면서 바르고 있다고요~

 

안 그래도 저도 요새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걱정이 많았거든요~

그래서 친구가 바르던 속건조 수분크림을 얻어 발라 보았는데,

이게 왠걸너무 무겁지도 않고 적당히 촉촉하고 너무 좋은거 있죠? ♥♥♥

 



 

그래서 결국 저도 사버렸답니다!!!!!!

 

에스엔 티크림 (50ml)

 

자연주의 화장품 에스엔 브랜드의 제품이예요!

제가 피부가 조금 예민한 편이라서

화학성분이 너무 많이 함유된 화장품은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인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다 보니까

확실히 믿고 사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ㅎ

 



 

요즘에 50ml 용량이어도 케이스가 크게 만들잖아요?

특히나 유리 케이스에 맨 밑부분은 휑하니 크림도 들어 있지 않으면서

무겁기만하고 휴대하고 다니기가 힘든데

그런데 에스엔 티크림은 케이스에 불필요한 공간이 없기 때문에

휴대하고 다니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가방에 쏙! 넣어도 전혀 가방이 무겁거나 크기때문에 부담이 되지 않아요!

 

왜 제 친구가 매일매일 들고 다니는지 알 것 같았어요~

 

가끔 작은 크로스백이나 클러치 백을 들고 다닐땐

좀 무리겠지만 저는 그럴 때

작은 공병 다이소에 많이 팔잖아요?

거기에 담아가지고 다니면 아무리 작은 가방이라도

다 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처음에 요 에스엔 티크림을 바르고 너~무 만족스러웠던 이유가

정말 속건조 수분크림으로 딱! 좋은 제형과 사용감이었기 때문인데요~

 

사진만 봐도 정말 탱글탱글하고

수분이 꽉 차 있는 것 처럼 보이지 않나요?

 



 

저는 왠지 자연주의 화장품 이라면 화학성분이 덜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아닌 화장품에 비해 빨리 산폐 될 것 같아서

꼭 스패출러를 사용해 떠 바르는 편이라

스패출러로 푹 떠서 제형을 한 번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탱글탱글하답니다!

 

아무래도 속건조 수분크림은 피부 속으로 쏙쏙 흡수되어야 하니

너무 무거운 것 보다는 가벼운 게 낫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에스엔 티크림이 딱 그런 제형이었어요~

 

너무 무거우면 피부를 겉돈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피부가 숨을 못쉬는 것 같이

답답한 느낌이 싫었거든요ㅠㅠ

 

그런데 에스엔 티크림은 가볍고 흡수가 잘되어서

바르고 화장을 해도 엄청 잘 먹더라구요!

 



 

가볍게 펴바르면 수분보호막이 피부에 가볍게 씌인답니다!

 



 

보이시나요? 막이 한 겹 씌인거?

 

보통 속건조 수분크림은 피부 속으로 흡수만 될뿐

피부 속에 있는 수분을 지켜주는 역할을 하지는 못하는데,

에스엔 티크림은 수분보호막이 씌이기 때문에

피부 속 수분 또한 지켜줄 수 있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에스엔이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워낙 유명하다보니

성분을 한 번 봐야겠더라고요~

 

성분을 살펴보면 대부분이 자연 유래 추출물 성분인걸 알 수 있어요~

 

물론 아무리 자연주의 화장품 이라고 해도

자연성분이 피부에 맞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꼭 테스트를 해보는게 좋지만,

저에게는 맞지 않는 성분이 없는지 마냥 촉촉하고 좋기만 하네요~

 

그래도 속건조 수분크림 이니 피부 속까지 스밀 것을 고려하여

성분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에스엔 티크림은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이 함유되어 있더라고요!

 

주목나무 성분은 유수분밸런스 조절에 정말 탁월한 성분이죠!

저처럼 속건조 때문에 유수분밸런스가 깨져버린 피부에는

정말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그렇게 좋은 효과를 가진 주목나무 성분이

줄기세포 형태로 함유되어 있으니까

그 동안 사용해 왔던 화장품에 들어있던 추출물과는 다르게

그 효과가 더더욱 높아진다고 해요

 

또한 트레할로스 성분도 함유되어 있는데,

트레할로스의 경우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해주는 성분이기 때문에

이 성분은 정말로 속건조 수분크림에 꼭 들어가야하는 성분이네요~

 

저번에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았을 때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어서

저같이 예민한 피부를 가진 민감성 분들도

걱정하지 않고 사용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J

 


 

저는 1+1 이벤트에 친구와 한 개씩 나누어 구매했답니다!ㅎㅎㅎ

 

자연주의 화장품이 대부분 가격이 비싼데,

 에스엔 티크림은 가격도 너무 착하고

성분도 너무 좋아 꾸준히 이용할 것 같아요~

 


 

1+1 이벤트 하는 곳 남겨드릴 테니 관심있는 분들 들어가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1+1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