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이야기를 쭉 써내려가보려고 해요. 먼저 저는 최근에 침대 매트리스를 교체했어요. 기존에 7년 쓰던 스프링침대가 있었는데 확실히 몸이 자주 결리고 불편함을 많이 느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그 침대매트리스 이야기를 하면서 제가 괜찮다고 생각했던 침대 매트리스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이야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저는 최근에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그렇게 불편했어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침대매트리스를 교체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주변 지인부터 인터넷에 정보를 싹 긁어모았어요. 제가 허리가 자주 뻐근하고 온 몸이 자주 결리는데 어떤 매트리스를 써야할까? 알아보았더니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어떤 게 있을까? 둘러보았더니 템퍼, 마스슬립, 슬로우 등 다양한 브랜드가 나왔는데 그 중에서도 후기,제품력,가격대라인이 괜찮은 템퍼와 마스슬립으로 추렸어요. 마침 마스슬립이라는 매장이 저희 집 근처에 있어서 금방 다녀올 수 있었고 체험을 해보게 되었어요

 

 

일단 제가 체험하는 모습인데요. 여기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이외에 다양한 침대프레임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경도는 소프트-미디움-하드로 나뉘었는데 허리가 안 좋다보니 부드러운 제품보다는 확실히 탄탄한 제품이 몸에 맞았고 편했어요. 느낌을 표현하자면 쫀득쫀득한 찹설떡 같은 느낌? 몸이 누우면 3~4초 뒤에 쏘옥 몸무게에 맞춰서 들어가는데 그렇게 편할수가 없더라구요.

 

 

이곳은 오랫동안 누워볼 수 있는 체험존이 따로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가서 1시간정도 편안하게 누워보고 체험을 해볼 수 있었어요. 누워서 체험을 하면서 다양한 이야기와 정보를 볼 수 있었고 제가 몰랐던 던것들을 알아올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어요. 여기는 5세대 메모리폼을 가공하여 매트리스는 만들고 있는데 덥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이 몸을 지탱해주는 능력이나 복원력이 무척 좋다는 이야기를 보았고 전기장판을 사용해도 무관한 침대라고 하더라구요. 워낙 누웠을 때 느낌이 좋아서 정보보다는 그냥 오랫동안 누워서 체험해보는 게 최고거니 싶어서 계속 누워있었어요!

 

 

그럼 왜 이렇게 과감히 침대 매트리스 추천 해주냐? 싶으신 분들이 있을 수 있어요. 일단 이게 마스슬립의 메모리폼이에요. 보시면 복원력이 엄청 좋고 압력의 분산이 엄청 좋더라구요. 위에 쇠구슬을 떨어트리면 진동도 없이 그냥 딱 안착되는 모습을 보고 놀랬어요. 요즘 정말 시대가 좋구나... 다른 매장을 가보지 않고 선택해도 될 정도로 저에게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침대 매트리스 추천 받으셔서 오시는 많은 분들이 몸이 자주 결리거나 허리가 뻐근하여서 잠 잘 때 불편함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고 그런 후기들을 제가 홈페이지서 볼 수 있었는데 확실히 왜 그런말이 나오는지 알 수 있었던 게 제 몸의 큰 골격들이 고루고루 다 들어가는데 허리나 종아리부터 다리로 이어지는 이 라인을 딱 지탱해주고 잡아주는 느낌이 워낙 좋았던 것 같아요. 제품력만큼은 정말 좋구 싶었어요. 다른 매장을 가볼까 했지만 후기도 찾아볼 수 없었고 가격대가 일단 200만원을 넘으면 조금 부담될 것 같아서 그 안으로 딱 맞추고 싶었던 것 같아요.

 

 

마지막은 제가 사용한 후기 대략 1개월 후기정도 되겠네요? 남겨드리면 일단 아침에 몸이 결리거나 뻐근한 것들이 많이 줄어들어서 무척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옆으로 누워자는 자세를 많이 하는데 어깨와 골반이 매트리스 안으로 쏙 들어가고 배부터 허리라인을 지탱해줘서 한결 편안한 것 같아요. 침대 매트리스 추천 해드려도 괜찮을정도라고 생각하는 제품이에요. 괜찮은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 찾으신다면, 저는 과감히 이 침대 매트리스 추천 드려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래 링크 남겨드려볼테니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해보세요^^

 

 

MARSSLEEP | 마스슬립

Sleep on Mars. 수면에서 깨어난 당신의 잠재력

marsslee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