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에게 고민이 생겼어요

아이를 가질 때 항상 구부정한 자세로 있고, 아무래도 무게가 많이 실리다보니깐 허리에 많이 무리가 온 것 같더라고요. 정말 제 스스로도 다치면 안되고 균형도 잘 챙겨야한다는 생각에 계속 긴장하면서 다녔을지도 모르죠... 항상 허리야 허리야 하면서 아침을 시작하니깐, 너무 힘들어서 병원에 다녀왔어요. 아무래도 자세 문제도 있고 더 심해지면 허리디스크 증상까지 보인다길래 걱정이 되더라고요.

 

 

마스슬립 연희점 내부

모션베드를 구매해야겠어요

예전 같지 않게 자다 깨는 횟수가 늘어가고 잠을 자고 일어 났음에도 몽롱한 상태가 이어지고 있어서 매트리스 불편해서 그러나 싶었는데 이제 아이들도 없겠다 저상형을 치워도 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고 있는데 친구가 자기가 템퍼 모션베드를 샀다고 자랑을 하길래 얼마나 좋은지 직접 놀러갔는데 너무 편하더라고요.

집에 와서 남편한테 말을 꺼내보았는데 템퍼 모션베드 말고도 좀 가격대비 괜찮은 곳으로 한 번 알아보라고 하더라고요.

 

 

 

타입 별 사이즈 별 선택 가능한 마스슬립

아무래도 템퍼 모션베드가 가격대가 좀 나가서 부담스러웠을지도 몰라요...

그래서 알아보니깐 그래도 템퍼 모션베드나 마스슬립 모션베드를 많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모션침대도 움직이는 프레임이다보니깐 어떻게 작동되는지를 보고 싶어서 직접 매장에 가보기로 했죠~

다행히 남편이 일찍 퇴근하는 날이라서 같이 방문했는데 직원 분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셨답니다.

 

 

 

SLEEP IS ENERGY

미래를 이끌어가는 브랜드 MARSSLEEP

여기는 주말에도 똑같이 영업하고 평일에도 영업시간이 7시까지여서 퇴근하고 직장인들이 들르기도 어느정도 편할 것 같더라고요~

마스슬립은 전쟁의 신을 부르는 말인 마르스에서 비롯된 브랜드 명으로 마치 전쟁을 치르듯이 힘겨운 하루를 버텨낸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안식처가 되고 싶은 마음으로 제품을 개발했다고 해요.

 

 

 

선택의 폭이 넓은 마스슬립

마스슬립에서 설명을 들으면서 좋았던 점은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게 끔 세 가지의 타입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본인의 수면을 취하는 자세와 몸의 상태에 어울리는 타입을 고르는 것이 숙면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이렇게 세 가지 타입으로 나눠져있다는 자체로도 너무 신기해서, 더 신중하게 골라야겠다라고 마음 먹었죠.

 

 

 

마스슬립 매트리스 내부구조

소재로 실험해보았어요

 제가 잘 때 너무 허리가 불편해서 매트리스를 바꾸려고 한다고 하니깐,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아마 스프링..? 이랬는데 여기에 침대에 들어가는 스프링이 있더라고요. 이렇게 스프링을 눌러보니깐 생각보다 딱딱하고, 뭔가 이렇게 고정되어있었다는 생각을 하니깐 허리에 무리가 많이 올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아무리 스프링이 붙어있다고 해도 틈새들이 생기더라고요...

 

공을 떨어뜨려봤어요

이렇게 다양한 소재 위에 쇠구슬을 떨어뜨렸는데 정말 놀랍게 착- 하고 잡아주던 소재가 바로 보라색 메모리폼이였어요.

마스슬립은 체중의 압력을 한곳에 집중시키지 않고 고르게 분산시켜주는 스마트폼을 사용하였으며 세균번식을 억제해주는 것은 물론이며 부드러움을 지니고 있어 모션베드랑 같이 호환해서 사용해도 지장이 없다고 해요.

말 꺼내기 무섭게 모션베드도 같이 구경하기로 했어요.

 

 

제일 궁금했던 모션베드도 구경했어요

모션베드가 딱 들어가는데 보여서, 제일 눈에 들어와서 얼른 구경하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사실 이때 저의 목적은 템퍼 모션베드 도 곧 체험해보러가기전에 마스슬립에서도 느껴보는 것이였죠.

이렇게 있을 때는 사실 모션베드인지 잘 모를 정도로 웅장한 느낌이지만 옆에 리모콘이 있는 것을 보고 알 수 있었어요.

다들 모션베드에 대한 칭찬이 많아서, 어떤지 궁금했어요.

 

 

 

무빙부터 체크했어요

이렇게 올려보기도 하고 내려보기도 했는데 되게 소리 없이 올라가는 자연스러운 무빙을 볼 수 있었어요.

일부로 이때는 한 눈에 보려고 못 올라가게 했는데, 눈으로 보니깐 신기하더라고요~ 

이렇게 움직이는 기계인데 무빙이 되게 자연스러움과 동시에 소음이 없다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직접 제가 기대서 올라가게도 했는데 너무 편해서 스르르 잠들뻔 했네요..^^

 

 

리모콘 작동도 쉬워요

이렇게 반짝반짝 누르니깐 리모콘에서 빛도 나요~

작동도 어렵지 않고 단순하고 저렇게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쉬웠어요.

그리고 리모콘에 자주 이용하는 모션을 저장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하고, 상체랑 하체랑 따로 움직임도 가능했어요.

모션베드에 대해서 잘 알지는 못해도 이렇게 실용성인 것만 있어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체험 가능한 마스슬립 매트리스

템퍼 모션베드랑 비교도 제대로 못해봤지만 마스슬립 모션베드에게 푹 빠져버렸어요.

만약 여기 모션베드로 하면 어떤 매트리스로 할까? 하는 고민에 빠졌어요.

그래서 여기에 있는 매트리스들을 제대로 파헤쳐보기로 했어요. 눌러도 보고 앉아도 보고 누워보기도 하고 통통 거리기도 해봤던 것 같아요.

 

 

눈으로만 보지 말고 체험하며 느껴봐요

보통의 매트리스는 워낙 고가인지라 손으로 만져보는 것도 꺼려하는 매장들이 많은데 여기는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어서인지 먼저 누워 볼 것을 권해 주시더라고요.

편하게 먼저 누워보지 않으면 모른다면서 권유해줘서 자연스럽게 누워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열심히 체험중인 남편

안락해 보이는 마션스부터 체험

저희는 설명을 들었을 때 마음에 담아두고 있던 마션스부터 누워봤는데요.

저렴한 스폰지 타입의 제품처럼 푹 내려 앉는 느낌이 아니라 편안하게 감싸 안겨있는 듯한 느낌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마션스가 하드한 타입까지는 아니고 중간 타입이라고 하는데 적당히 부드럽고 지지력도 나쁘지 않아서, 허리가 아픈 제가 누웠을 때 편안해서 깜짝 놀랐어요!

남편한테 열심히 움직여보라고 시켰는데, 되게 좋다고 다른 타입 체험도 안하고 이 제품으로 하자고 하더라고요.

 

 

 

마션스 타입으로 결정?

안 그래도 직원 분께서 허리가 자주 앞에서 바른 자세로 노력한다는 얘기를 들으시더니 너무 푹신한 타입 보다는 몸을 받쳐줄 수 있는 마션스가 적당해 보인다고 하셨던 터라 마음이 더욱 기울었답니다. 

모션베드는 보이저 타입이 있었는데 워낙 말랑말랑해서 기대며 편하고 폭신했는데, 오히려 이렇게 지지력있는게 제 허리가 아파서 세웠을 때 더 편해서 하루 일과를 시작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사실 알아볼 때 템퍼 매트리스 제품은 너무 소프트해서 몸이 푹 들어가는 느낌이 들어서 지지력이 약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여기는 너무 짱짱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안전하게 라돈수치 확인하기

몸으로 누워보고 마션스로 결정하긴 했지만 아무래도 아이를 키우는 집이다 보니 혹시나 싶어 라돈 수치가 걱정됐는데 마스슬립은 매장 내 라돈 측정기가 배치되어있어 확인해보았더니 WHO 기준 수치보다 훨씬 낮은 15배크렐이라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무중력 상태처럼

우주에 떠 있는 듯한 느낌

앞서 설명했듯이 마스슬립 매트리스는 체압을 분산시켜주는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에 마치 우주에 떠있는 무중력 상태와 같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이거는 정말 누워봐야지만 느낌으로 알 수 있는 건데 정말 압력을 분산시켜주는지 딱 그 부분만 들어가더라고요?

왜 무중력 매트리스라고 불리는지 살짝 알 것 같네요.

 

 

숙면의 기본 조건

수면을 취하는데 있어 중요한 부분은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엉덩이 등의 무게 중심에 따라 쏠리는 현상 없이 나의 체형에 맞게끔 체압을 분산시켜주며 탄탄하게 몸을 지지해줄 수 있는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올바른 베개의 선택이 중요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숙면을 기본 조건이 매트리스만 있다고 생각하는데 목과 머리를 안정적으로 지탱해줄 수 있는 올바른 베개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단계라 할 수 있어요.

기본적인 단계인 이 베개도 마스슬립에서 직접 제작한 메모리폼 베개인 마찌 필로우인데 아주 인기가 많은 상품이라고해요.

그래서 베개만 따로 구매하고 가시는 분들도 있고 선물용으로도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저에게 적당한 높이의 베개

본인에게 맞지 않는 베개를 선택할 경우 어깨가 뭉치거나 두통이 생기는 것은 물론이며 목의 뻐근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매트리스도 중요한 만큼 베개도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동안 항상 매트리스를 주면 주는 서비스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그랬는데, 제가 잘못 생각한거였더라고요. ㅜㅜ

적당한 높이감에 쿠션감까지 선보이는 마찌 베개는 피로감을 없애주고 편안한 숙면을 안겨준다고 하니 허리는 물론 목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겠다 싶었어요.

 

 

편안함의 차이가 달라요

움직이는 부분과 프레임이 하나인 일체형 방식의 침대와는 다르게 프레임 가드 안에 움직이는 부분을 넣는 방식이기에 프레임 선택의 폭이 넓고 보다 유연하게 작동을 하기 때문에 소음으로 인해 잠을 설치는 일이 없다고 해요.

제가 이렇게 누웠는데 옆에서 남편이 슬쩍 와서 어때? 하고 모서리에 앉아있었는데 반대쪽에 있던 저는 몰랐어요 ㅋㅋ

그래서 왜 다들 마스슬립 매트리스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편하게 체험 가능한 슬립존

마스슬립 연희점만의 서비스~~!

저는 그 어떤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편하게 누워서 직접 느껴보라며 체험공간인 슬립존을 따로 만들어둔 것을 처음 봤는데요 타입 별로 편하게 눕거나 앉으며 몸으로 느낄 수 있어 선택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됐답니다.

 

 

30 만원 할인 이벤트

할인혜택까지 알차게 받았어요

사실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는편이지만 고민되긴 했지만 마침 30만원 할인 이벤트 중인데도 무이자 할부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쳐선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남편도 마음에 들었는지, 가격 대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매트리스면 괜찮다고 하는 모습을 보니.. ㅇ0ㅇ!!!

그래서 바로 망설임 없이 모션베드 프레임이랑 마션스 매트리스를 같이 결제했어요.

 

 

마스슬립 장점들이 너무 많아요

아무래도 좋은 장점들이 가득한 매트리스라 그런지 마카오 국제 발명대회에서 금상까지 수상하고 돌아왔다고 하니 더 이상 고민할 것도 없이 결정해야겠다 싶었답니다.

그래서 망설임없이 템퍼 모션베드 와 비교를 한다면 마스슬립 모션베드에서 한 표를 던지고 싶더라고요.

제가 그토록 가지고 싶어했던 모션침대에 너무 편하다고 느끼는 매트리스를 같이 사용할 생각에 벌써부터 좋더라고요~

 

 

 

친절한 직원과 마음에 드는 설명

이렇게 매트리스를 구매하려고 침구 매장의 방문은 처음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직원 분께서 제 몸 상태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게 눈높이에 맞는 설명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리고 매트리스에 대한 저의 생각도 바꿔줬기 때문에, 앞으로 더 편안한 매트리스에서 허리가 보다 괜찮아진 하루를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모션베드프레임까지 같이 구매해서 어느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하는데, 얼른 모션베드 기능도 집에서 사용해보고 싶어요~ 

나중에 꼭 도착하면 후기 남기려고 하니깐 다들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시다면, 마스슬립 방문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마스슬립 모션베드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