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롭게 이사가게 된 우리집!!

그 곳에 맞춰서 새롭게 구매하려는 가구를 찾고 있어요.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는 아현동 가구거리에 가구를 구경하러

휴일을 반납하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가구 매장들이 있었는데

 가구를 사는 것도 은근 돈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한 번 살 때 합리적인 가구를 사야겠다는 생각 때문에

 더 꼼꼼하게 봤던 것 같아요.

 

 

 

세세하게 따지다보니 컬러, 디자인, 착좌감 이렇게

한 개씩 걸리는 것들이 있어서 구매를 못했거든요 ㅠㅠ

지인이 아현동 가구거리 근처에 자기가 자주 애용하는 곳이 있다고해서

여기도 겸사겸사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아현동가구거리랑 멀지 않는 곳에 연희동 매장이 있는데

주차공간도 있다고 해서 차를 타고 이동했기 때문에 쉽게 이동했어요.

아무래도 지인이 직접 추천해주는 곳이라서,

뭔가 더 믿음이 가기도 해서 마음 편하게 다녀왔던 것 같아요.

 

 

 

방문한 마고앤로렌은 되게 다양한 가구들이 배치되어있었어요.

가구거리에서도 다양하게 있었지만,

약간 다양하게 보기는 부족하지 않았나 싶었는데,

지하랑 1층이 모두 마고앤로렌 가구들이라고 해요.

그렇게 생각하니깐 생각보다 커보이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지인은 소파 추천을 엄청 해서 쇼파 전문매장인가? 했는데

소파만 있는 곳이 아니라 침대, 서랍장, 테이블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1층부터 차근차근 구경해보고 아랫층으로 내려가보기로 했어요.

여기에는 직접 디자인한 가구라서

특이한 디자인들이 많아서 둘러보느라 눈이 신기했어요.

이렇게 다양한 4인용가구나 6인용같이 큰 가구도 많고

1인용 가구들도 같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혼자 사는 사람들이나 굳이 큰 쇼파가 필요하지 않는 사람들은

오른쪽 소파도 제품도 많이 찾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마고앤로렌 쇼파들은 모두 천연가죽으로 이루어져있다고 해요.

인조가죽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더 오래 사용하기도 좋고 통기성도 우수하다고 해요.

천연가죽이라서 만져도 부드럽고,

모든 면이 가죽인 통가죽소파이기 때문에

마감처리도 깔끔하고 오래 사용하기 좋은 가구로 좋을 것 같아요.

 

 

여기 브랜드 가구들의 종류는 정말 다양했어요.

이렇게 평범한 카우치소파처럼 생겼지만

전동소파라서 아래 방석 부분이 움직이기도 했어요.

리모콘이 소파에 붙어있길래 작동해보니

소음 없이 부드럽게 움직이니깐 신기하더라고요.

카우치소파만큼 길이로 빠지지는 않는데

앉아서 발 뻗어도 충분할 정도라서 침대로 사용할 수 있고,

일반 소파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눈을 뗄 수가 없었네요.

 

 

 

 이렇게 된 쇼파를 본 적이 있나요?

항상 일자로 나열된 소파들이 대부분인데,

이 제품은 하나하나 좌석 피스들을 자유롭게 붙일 수 있다고 해요.

이런 모듈형 쇼파이름은 꼬모소파인데

새로운 디자인은 처음 봤는데, 

이런 소파들도 개성있고 예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은 침대였어요.

침대 프레임이 이렇게나 많은데

빼면 되게 섭섭할 것 같더라고요,

요즘 수면이 중요하다 라고 말하는데

침대 프레임까지 예쁘면 이미지도 살아나고,

되게 편안한 잠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었어요.

이렇게 프레임이 원목이거나 가죽이 있는 제품들도 다양했는데

이렇게 블랙 가죽이랑 위에 원목이 놓여있는데

되게 조합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위에서 본 꼬모소파랑 같은 시리즈라고 하는데,

이 디자인이 제 마음을 사로 잡았네요.

 

 

 

이렇게 은은하게 등까지 켜져있으니깐 더 아름답지 않나요?

되게 방 분위기가 살아나는 기분이고~

여기 나뭇결은 천연무늬목이라서 되게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원목 제품을 좋아하지만 관리하기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이렇게 많은 침대 프레임이 있다니 진작 아현동가구거리보다 여기부터 들릴 걸 그랬네요.

 

 

 이렇게 어두운 컬러들도 있지만

이렇게 밝은 컬러의 무늬목도 있어요.

아래 프레임부분의 하체 부분도 튼튼해보여서

위에 올라가있는 매트리스도 잘 받혀주고

그 위에 사람이 올라가도 쉽게 무너질 것 같지 않더라고요!

같이 세트상품으로 배치를 해두니깐

정말 그대로 제 방에 두고 싶더라고요!!

이렇게 컨셉들이 있어서 인테리어 안목도 같이 높아지는 기분이였어요.

 

 

 

침대 프레임도 보고 이렇게 테이블도 같이 있더라고요.

위에는 원목인데 아래는 스틸로 되어있어서

되게 튼튼해보이는 테이블이였어요!

디자인들이 예쁘니깐, 진작 방문했으면 좋았을 걸 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집에 있는 가구들을 정말 마고앤로렌 제품으로

다 바꾸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개성 강한 디자인이

눈에 제일 들어왔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에도 패브릭소파가 있더라고요!

패브릭쇼파처럼 부드러운 촉감이라서 되게 좋았는데,

기능성패브릭소파라서 마고앤로렌만의 신소재인 퓨어브릭이라고 해요.

퓨어브릭이라는 이름처럼 되게 깨끗한 소재 이미지가 느껴졌고,

뭔가 묻어도 쉽게 지워지는 이지클린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렇게 이지클린 기능도 되고 물에도 강하기 때문에,

물을 흘려도 스며들거나 젖지 않는다고 해요.

이지클린 기능이라서 음료수나 볼펜이 묻어도 쉽게 지울 수 있고, 

아이스크림 같은 녹는 제품들도 괜찮다고 해요.

그래서 밝은 디자인의 소파라도 처음 느낌 그대로 유지할 수 있어요.

 

 

이렇게 알차게 1층과 지하에 있는 가구들을 구경하고 나니깐

시간이 상당히 많이 흘렀더라고요.

아현동가구거리에서 봤던 매장들보다

더 즐겁게 구경한 것을 보니깐 지인한테 고맙더라고요.

그래서 아현동가구거리를 방문해서 가구를 구경하러 갈 계획이라면

근처에 있는 마고앤로렌도 같이 방문드리는거 추천드릴게요~~!!

 

 

 

마고앤로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