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무중력 매트리스를 찾았다

요즘 잠자리가 불편한지, 되게 몸이 결리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얼마 전에 침대 방향을 바꿔서도 자곤 했는데 여전히 똑같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고민들을 검색해보니깐, 매트리스를 바꾸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매트리스를 바꿀 생각까지는 안해봤지만 찾아보니깐 다양한 무중력 매트리스 들을 알아 볼 수 있었어요.

상 사려고 알아보니깐, 제 스스로도 매트리스에 대한 지식이 많이 생긴 기분이더라고요. 요즘은 메모리폼 매트리스들을 많이 이용한다고 추천 받은 마스슬립을 다녀와보기로 했어요.

제일 그나마 다른 매장들보다 가까운 위치에 위치해 있어서, 한 번 구경해보려고 다녀왔어요. 찾아보니깐 체험 존도 따로 있다고 하니깐, 직접 구경해보고 오는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

 

 

마스슬립에 직접 방문해보았는데 되게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고요.

1층에는 마고앤로렌이라는 가구점도 있고 같이 운영하고 있었는데 2층은 마스슬립 매장이더라고요.

매트리스가 쭈룩 배열되어있었는데 처음에는 사이즈를 보라고 사이즈별로 둔 줄 알았어요.

 

 

 

제가 혼자 가기는 낯설어서 친구를 데리고 같이 갔었어요. 옆에서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줘서 너무 감사했어요.

제가 잠자리가 불편해서 매트리스를 바꾸려고 알아보고 있는 중이라고 하니깐 어떤 타입의 매트리스를 사용하는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생각해보니 제가 사용하던 매트리스가 예전에 유명 브랜드에서 산 스프링이였어요.

 

 

스프링이라고 하니, 스프링도 시간이 지나면 꺼짐이나 비어있는 현상들이 생겨서 잡아주는 느낌이 없어서 불편할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뭔가 딱 제가 느끼는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마스슬립 매트리스가 3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있다고 하시면 천천히 둘러보라고 하셨어요!

마스슬립 매트리스가 놓여져있는 프레임도 되게 탄탄해보여서 딱 매트리스가 올라가도 되게 안정적으로 느껴지더라고요.

 

 

사실은 알고 보니 사이즈가 아니라 타입별로 나열되어있는 거였어요.

뭔가 이렇게 세분화된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처음보는데 신기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느낌이 느껴지는 무중력 매트리스인지 궁금해졌어요.

처음에는 그냥 눈치만 보다가, 앉아만 있었는데, 직접 누워도 보면 좋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아예 신발도 벗고 편하게 누워봤네요. 편하게 누워보니깐 몸의 체중이 같이 고루 분산되는 느낌? 제가 누워있는 타입이 마션스라고 제일 중간 타입이라고 하더라고요.

중간 타입부터 이렇게 좋은데 소프트한 타입부터 하드한 타입 두 가지도 궁금하더라고요.

마션스도 부드러움도 느껴지지만 제일 쫀쫀하면서 편안하더라고요!!

 

 

그렇게 막 엎드려도 보고 뒹굴뒹굴도 해봤는데 너무 안정적으로 흔들림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타입들도 궁금하더라고요. 친구가 중간에 사라져서 어디에 갔는지 찾았는데 알고보니 마스슬립 내에 작은 슬립존이라고 체험을 할 수 있는 독립적인 공간에 누워있더라고요 ...

혼자서 저에게 맞는 무중력 매트리스를 찾기 위한 체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죠.

 

 

보이저 타입은 마션스보다 부드러운 타입이였어요. 제일 눌렀을 때 깊게 들어가고, 되게 포근하면서 말랑한게 특징이였어요. 그렇다고 누웠을 때 푹 들어가서 빠져드는 정도는 아니고 적당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인피니티는 마션스보다 하드한 타입이라고 해서, 딱딱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인피니티는 통통 두드려봤을 때 폼의 비중이 제일 두터워서 그런가 탄탄한 느낌이 있었어요. 다 같은 메모리폼인 줄 알았는데 폼의 기술력이 좋아서 이렇게 다를 수 있다니 ..!! 신기하더라고요.

 

 

마스슬립의 폼은 5세대 스마트폼이라고 해서, 많은 과정끝에 탄생했다고 해요.

그리고 세계 기술력 1위라고 하니깐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메모리폼 기술력도 우수하기 때문에 이렇게 좋은 무중력 매트리스가 나타나지 않았나 싶어요~ 그정도로 너무 편안하고 좋더라고요!!

 

 

진짜 여기와서 누워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을 정도로, 사실 집에 있는 매트리스랑 비교도 안되게 포근하더라고요.

여기 놓여있는 배너들에서 마스슬립을 선택한 셀럽들을 볼 수 있었는데, 운동선수들이나 연예인들이 선택한 이유가 있을 것 같더라고요.

아마 체력관리가 제일 중요한 직종인데, 이 매트리스와 함께 꿀잠과 좋은 컨디션 둘 다 챙기지 않을까요?

 

 

열심히 체험하면서 누워있는데 티비 아래에 놓여있는 이 키트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일어나서 잠시 다가갔는데 침대 소재로 사용되는 샘플들이 있었어요. 이렇게 단면이 어떻게 생겼는지도 보고, 직접 만져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사용하던 스프링도 있고 , 라텍스, 메모리폼, 스펀지가 있더라고요.

이렇게 실험도 해볼 수 있으니깐 왠지 모를 기대감이 상승!

 

 

작은 쇠구슬이 놓여있길래 위에서 퉁퉁 떨어뜨려봤어요.

뭔가 소재마다 다른 특징처럼 쇠구슬이 튕기면서 떨어지거나 그대로 안착되거나 이렇게 나눠지더라고요.

스마트폼에는 진동을 잡아주는 듯 확 자석처럼 붙는 느낌이였다면, 라텍스나 스프링에서는 통통 튕기다가 멈추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정말 마스슬립을 구경할수록 새롭다는게 느껴지더라고요.

분명 마스슬립이 제가 생각하는 매트리스 브랜드 속 숨은 진주같은 느낌 인 것 같아요.

진작 마스슬립을 알게 되었으면 좋았을 텐데라는 생각도 들고 ~ 이제 친구가 누워있던 슬립존에도 저도 좀 쉬어보기로 했어요! 편하게 있어도 된다고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보이저랑 마션스 매트리스가 나란히 놓여있어서 더 밀접하게 비교할 수 있었어요.

슬립존에서도 밖에서 본 프레임의 다른 컬러가 놓여있는데, 이렇게 헤드가 없는 프레임이 깔끔하고 예뻐보이더라고요.

진짜 프레임까지 같이 바꿀까? 하는 고민도 같이 했답니다.

여기에 놓여있는 베개도 정말 편해서 사실 누워있는 것만으로도 긴장이 풀려서 스르르 잠들 뻔했지 뭐에요!!ㅠㅠ

 

 

너무 만족스럽게 매트리스를 구경했던 것 같아요.

정말 영상도 보면서 직접 편하게 체험도 할 수 있었다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다행히 저희랑 겹치는 손님이 없어서 여유롭게 구경했던 것 같은데~ 이렇게 오랜 시간 볼 수 있었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한 번 빠지면 왜 다들 못 헤어나오시고 정착하시는지 알 것 같고!

그래서 망설임 없이 결제까지 완료했습니다~^^ 이제 몸이 찌부둥하고 피로 가득찬 아침이 아니라 조금 더 상쾌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스슬립 다들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마스슬립 무중력 매트리스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