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첫 아이 임신 후반기가 되고 나서부터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 가 이제 푹 꺼져서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고요. 안 그래도 허리가 안 좋았었는데, 임신 덕분에 더 힘이 드는 요즘 입니다. 마음 같아서는 혼자 쓰는 사이즈로 구매를 하고 싶지만, 꼭 붙어서 자야 한다는 남편 덕에 큰 사이즈를 보러 가야겠어요. 계속 아이 낳는 꿈을 꿔서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던 와중에 잠자리라도 편하면 조금 덜 예민하고 덜 피곤 하지 싶어서 남편과 상의 후 마침 새로운 제품으로 바꿔줘야 하는 시기가 왔는데 겸사겸사 바꾸게 되었습니다ㅜㅜ

 

 

마스슬립 전시장에 구경갔어요

침구도 가전만큼 고급지게 쓰자

저는 약간 가전제품을 사도 가구를 사도 자주 바꾸고픈 마음에 가끔 저렴한 제품을 사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저희 남편이 뱃속에 아이와 제 허리를 생각해서 강력하게 제일 좋은 매트로 안내 해달라고 요구 하였어요. 남편이 가전제품도 비싼걸 선호하지만, 매트리스나 가구 또한 제일 좋은 제품으로 써야 탈도 없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 하더라고요. 그래서 가격 생각 안하고 일단 제일 마음에 들고 큼지막한 매트 들을 구경하러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매트리스는 가격이 아니라 브랜드다

그런데 막상 써보니 프레임은 둘째치고 매트리스가 점점 문제가 생기더라고요. 원인 모를 하얀 가루들이 바닥에 떨어져있고, 방수 커버를 벗기면 그 안에도 하얀 가루들이 많이 떨어져 있어서, 정품을 산 게 맞는지 의심이 되더라고요. 나름 비싸게 주고 산 라텍스 매트리스 였거든요. 무언가 갉아먹고 있는 느낌을 받기도 했어요.

친구가 이번에 이사를 가서 새로운 제품을 들였다기에 잠시 양해를 구하고 올라갔는데 세상에 이렇게 편하다니 기존에 쓰던 매트랑은 너무도 비교되게 눕자마자 좋은 느낌이 바로 들었어요. 옆으로 누워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프레임의 두께

마스슬립 궁금해지다

한번 누워보고 잠에 빠져 보고 싶었으나, 부부의 침상 에서 잠을 청할 수 없었기에 잠깐 누워 보고 열심히 메트 에 관한 정보를 물어보기 시작했어요. 친구도 소개를 받아서 좋은 메트 를 구매 했더라고요. 제가 쓰고 있는 라텍스 보다 좋다니, 같은 라텍스 제품 인줄 알았더니 메모리폼매트리스 라고 하더라고요.

이 친구네 집 남편도 메트리스는 제일 좋은 것으로 써야 한다면서 가장 비싸게 통 크게 구매를 해준 제품이었더라고요. 남편이 굉장히 선택을 잘하는 거 같았어요. 저도 추천 받고 남편과 함께 주말에 방문하러 갔습니다!

 

 

프레임도 고급짐

매트리스도 너무 두껍고 좋은데 프레임 나무까지 고급지게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슈퍼킹침대 프레임이 나무로 되면 튼튼할 거 같아서 매우 흡족 했답니다.

마스슬립의 뜻이 갑자기 궁금해 져서 검색해 보니 마스가 전쟁의신 ‘아레스’를 뜻한다고 하더라고요. 매일 같이 회사에서 전쟁 같은 시간을 보낸 현대 사람들에게 잘 때 만큼은 묵은 피로를 씻어줄 수 있는 최고의 휴식처가 되기 위해서 라고 하더라고요. 이미 매트리스만 봐도 포근해 지는 기분에 휴식이 저절로 취해 질 것 같더라고요.

 

 

매트마다 프레임 비교

집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라 프레임을 설치한다

매트의 두꺼움과 튼튼함을 비교해 보았으니, 우리 집 인테리어를 생각하여 프레임을 비교해 보기로 했어요. 저는 깔끔하게 나무로 된 프레임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집 전체가 나무 톤으로 가구 배치가 되어있던 터라, 집 인테리어와 굉장히 잘 어울릴 거 같았어요.

 

 

프레임을 비교해가면서 쇼핑해요

매장에 전시되어있는 모습이 우리 집에 설치하면 어떨지 비교가 되면서 상상이 되어 무척이나 재미 있는 구경 거리더라고요. 프레임과 함께 놓여있는 모습을 보고 나니 빨리 집에 설치가 되었으면 하는 상상으로 남편과 너무 재미있었어요. 배가 나와서 쇼핑이 힘이 들줄 알았는데, 중간중간 누워가면서 쉬기도 하고 즐거웠어요.

 

 

편하게 직접 누워서 골라봐요

아예 누워서 체험해보다

이렇게 남편과 돌아다니면서 슈퍼킹침대 종류는 다 누워서 체험 해 보고 있는데, 이렇게 마구 누워도 되는 것인지 살짝 판매자 분들께 죄송하기도 했어요. 그래도 저는 임산부니까 임산부 특권? 으로 눈치 살짝 안보는 척 하면서 이것저것 다 눕고 천천히 고르면서 저희 집에 데리고 갈 아이를 고르고 있었지요. 근데 저보다 신랑이 더 많이 눕는 건 뭘까요? 제가 누우면 안 일어 나니까 남편이 누워서 직접 체험을 하고 있는데 너무 웃기더라고요.

 

 

편안해보이는 모습

제가 혼자 웃으면서 남편이 누워있는 사진 찍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 채 남편은 취침모드에 빠져들었습니다. 잠시 판매자 분께서 편하게 체험해보시라고 자리를 비켜주신 후라 덜 창피 했지만, 옆에 계셨더라면 아내 분도 좀 눕게 해보세요 라고 할 만큼 편한 자세로 이 매트리스가 제일 마음에 든다면서 누워있네요. 저한테 막 누워보라고 비켜주지도 않고~ ㅠㅠ

 

 

예비 마스슬립 광고모델 꿈꾸는 중

침구와 한 몸이 되어가는 중

제발 남편! 그만 좀 눕고 제가 좀 눕고 싶다는데 그래도 신이 났는지 올라갔다 내려갔다 리모컨 만지는 재미에 푹~ 빠져 계십니다. 몸이 점점 편해지는지 집에 있을 때의 모습으로 점점 변해가고 있어요~ 

아휴 저보다 자기가 더 신나보이는 모습이네요~ 마음에 들어하니깐 아마 여기서 결제까지 해줄 거라고 믿습니다 남편^^ 그래도 집에 매트리스가 들어오면 다 제 독차지가 될 예정이니 여기서 실컷 누워보라고 해둬야겠어요~ㅎㅎ

 

 

제일 마음에 들어하던 모션베드

남편님이 아예 신발까지 벗고 작정하고 누워서 자기가 더 열심히 체험하고 있어요. 오히려 저한테는 누워보라는 말도 안하고, 가만히 누워만 있고~ 저는 판매자 분이 오실까 봐 너무 창피 했는데, 자기는 누워서 너무 편하다면서 누워서 자꾸 뭘 만지작 거리던데, 매트리스에 리모컨이 달려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그냥 예쁜 침대 프레임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모션베드였다니!! 진짜 올렸다가 내렸다가~ 각도 조절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도 있고 무빙도 부드럽게 움직이는게 얼마나 좋아보이던지 ㅜㅜ 이 침대 그대로 집으로 들고 가고 싶다!

 

 

 

리모컨 조작이 쉬워요

약간 욕심나는 제품이었어요. 남편이 계속 누워서 리모컨을 만지작 거리던 이유가 여기에~ 저는 기계 치라 이런 기계 다루는걸 잘 못하거든요. 그런데 딱 누르면 모양별로 나와서 기계치인 저도 동작이 쉽더라고요. 코골이가 심한 사람한테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코골기 시작하면 자세가 보통 비슷하다는데 그때 마다 매트 각도를 조정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모션베드는 다음을 기약하며

만지작 거리는 남편 표정이 모션베드 구매 하고 싶은 모양이던데, 오늘은 나와 뱃속에 아기를 위해서 매트리스만 구매를 하러 온 것이니, 프레임까지는 조금만 참아줘 라고 설득을 했답니다. 내심 마음에 들었는지 아쉬운 표정으로 리모컨과 매트 를 만지작 거리지만 다음에 돈 많이 벌면 새로 바꾸러 오는 걸로~

 

 

체험하러 오는 것 추천!

마지막으로 매장에 전시 되어있는 매트리스를 최종으로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것을 결정지어 결제에 들어갔답니다 ^^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 오셔서 전부 다 누워서 체험을 해보시는 걸 권해 드려요~

 

 

 

 

메모리폼베개 가 궁금해졌어요.

매트 위에 베개가 눈에 띄어요

이제 슈퍼킹침대 매트리스를 다 본 후 평소에 목이 아파서 잠 잘 때 베개를 베고 자지 않는 남편을 위해 이번엔 제가 베개를 눈 여겨 보기 시작했어요.

이제 보니 체험 존에 메모리폼 베개가 전부 깔려 있더라고요. “마스슬립 마찌 필로우” 라는 베개 인데요. 한국인의 평균 목 길이를 고려해서 베개 높이와 목을 받쳐준다고 하는데요. 면적을 최적화해서 편하게 만든 메모리폼 베개 라고 하네요. 어쩐지 남편이 베개를 비고도 불편하단 소리를 안 하더라고요!

 

 

 

마찌필로우에 반했어요

마찌필로우 베개는 3D 메쉬 원단 소재로 통기성을 높이고, 향균 테스트를 완료한 부드러운 감촉의 탈부착 가능 하며, 멜란지 향균 커버까지 적용된 기능성 배게 라고 합니다. 엄청 투툼 해 보이는데 실제로 누우면 목을 딱 감싸 주면서 너무 착용 감이 편했어요.

 

 

베개까지 세트로 구매해요

베개 너무 편한걸~

저도 남편이 편하다고 하여 누워 보았는데요. 사이즈도 아담하니 큰 베개로 자리 차지 하지 않고 둘이 넉넉하게 누울 수 있어서 편했던 거 같아요. 저도 자면서 늘 베개가 높아서 불편했는데 마찌 필로우 귀여운 게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매트 와 배게는 SET로 묶어서 가요

역시 매트 와 배게는 한 세트 입니다. 배게는 생각지도 않고 집에 있는 거 그냥 쓰려고 했으나, 이왕 바꾸는 거 세트로 바꾸자며 남편이 이제 꼭 베고 자겠다는 다짐으로 구매를 했어요. 가격도 행사 중이어서 저렴하게 살수 있었어요.

 

 

메트리스 내부를 파헤쳐 보아요

매장 TV에서 확인해요

매장에 가서 보시면 실제 내가 사용할 매트리스 내부가 궁금하실 겁니다. 입구에 가자마자 사용되는 폼을 전시해 두었어요. 매트에 탄력이 얼마나 있는지, 샘플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고, TV 화면을 통해 설명을 해주고 있어서 자세히 알 수가 있었어요.

 

 

실물을 만져보아요

샘플을 만져 보시면 굉장히 쿠션감도 뛰어나고 복원력 또한 우수 합니다. 중간에는 에어사이클폼이라는 것을 구성하고 있어서 통기성이 아주 우수하다고 하시더라고요. 물과 연기가 통과될 만큼 통기성이 아주 뛰어나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자면서 나오는 열기를 밖으로 배출 시켜 수면의 질을 높여 준다고 해요.

 

 

매트의 안전성을 보아요

실물을 만져보아요

나노 입자가 충격을 흡수 하게 도와주기 때문에 옆에서 남편이 뒤척여도 충격이 없을 만큼 흔들림이 없는 소재로 만들어져 있다는 설명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라돈 수치에 대해 안전해요

타 브랜드처럼 라돈이 검출되는 성분인 음이온 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유해물질 테스트를 거친 안전한 제품이어서 임산부인 저도 너무 흡족해 한 부분 이었어요. 아무래도 집에서 쓰던 라텍스 가루가 안 좋은 성분 이었나 봐요. 제 뱃속에 아이한테 갑자기 너무 미안해지는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아지더라고요.

 

 

국가대표들도 인정했어요

국가대표들이 사용 하는 침구

매장에 딱 들어섰는데 국가대표 선수들 사진이 걸려있더라고요. 마라 토너 이봉주, 배드민턴 이용대, 코리안 머슬러 황철순 등 많은 운동선수와 국가대표 선수들이 마스슬립 브랜드를 이용하고 있더라고요. 컨디션 조절을 필수로 해야 하는 운동 선수들인데 그만큼 잠을 잘 때 중요한 영향을 끼쳐서 숙면을 할수 있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국가대표가 된 기분이에요

갑자기 국가대표들과 같은 침구를 쓴다는 마음에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남편도 본인이 마치 운동선수가 된거 마냥 흥분해서 살짝 귀엽더라고요. 

 

 

가격을 결정해요

매트리스별 가격을 구경해요

이제 슈퍼킹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으니 결제의 타임이 남았어요. 신랑이 다시 매장을 돌아다니면서 가격을 확인하고 판매자 분과 상의를 하고 있어요. 너무 비싸도 부담 스러우니 저희 형편에 맞게 사야겠죠? 마스슬립 내가 원하는 매트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놀랐어요!!

외관으로 봐서는 생각 이상의 가격이었는데, 가격표를 보고 신랑이랑 저랑 같이 헉! 소리가 절로 났답니다.

 

 

결제할 매트를 골라요

남편이 제가 사용할 매트리스니깐 제게 선택의 권한을 주었어요. 매트리스가 좋은 것은 이미 구경 실컷 해서 검증이 된 상태이고, 이제 제일 중요한 가격이 남았어요. 인피니티는 약간 딱딱한 타입이어서 바닥에서 지내시던 분들이 선호하시는 타입이더라고요. 저는 딱딱한 게 불편해서 소프트한 것을 찾고 있었거든요. 가격 참고 하시라고 보여드려요 ^^

 

 

세일 이벤트가 있었어요!

가격이 마음에 들어요

보이저 매트리스를 누워 봤었는데, 저한테 딱인 매트리스 였어요. 소재도 부드럽고, 옆으로 누워도 엉덩이 뼈가 눌리지 않고 편하더라고요. 둘이 누워도 흔들림이 없고 가격 면에서도 원하던 가격으로 딱 안성 맞춤 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부부의 선택은 보이저로 정했어요~

 

 

득템 했어요

결제를 하려는 순간 매장에서 매트리스 전체 30만원 할인 행사를 하더라고요. 뱃속에 아이가 복덩이 인가 봅니다!! 뭔가 득템 한 기분인데요. 남편 배게 선물해서 가격이 살짝 오버가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할인을 받게 되어서 뭔가 오늘 잘 온 기분이 들어서 스스로 기특했답니다!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

카드 혜택이 있어요

결제시 할부 혜택이 있어서 덜 부담이 되었어요~ 지갑 안에 가지고 있으신 카드가 연희점 에서 진행하고 있어요. 그래도 가격이 1~20 만원 짜리가 아니기 때문에 일시불이 살짝 부담 되실 수도 있어요. 카드 확인 하시고 맞는 할부 혜택 받아가시고, 꼭 한번 방문해서 체험 하시고 저희처럼 여기 저기 많이 누워 보고 체험 하고 구매하세요 ^^

 

 

매장에서 종일 있었어요

이제 신랑과 카드 결제까지 끝내고 나왔어요~ 하루를 마스슬립 에서 지낸 거 같아서 괜히 뿌듯합니다. 저희를 안내 해 주신 판매자분 너무 수고 하셨어요~ 저희처럼 오도방정 떠는 부부는 처음 보셨을 거라 생각해요. 마스슬립 너무 잘 사용하고 홍보를 많이 해드리겠습니다~

 

 

우리 집에 설치했어요.

자리잡은 저희 집 매트리스~

드디어 저희 집으로 슈퍼킹침대 도착 하였습니다!! 도착하고 보니 엄청 거대하고 엄청 무거워 보이더라고요. 사실은 배송 때 압축해서 배달이 되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배송 기사님이 2분이 오셨더라고요. 셀 무너짐을 막기 위해서 압축을 안하고 직접 들고와서 설치를 해 주신다고 해요. 서비스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우리 아이 태어나기 전까지 무거운 몸을 이끌고 잠을 편하게 잘 수 있을 거 같아서 너무 기대가 되네요 다음 아이 출산하면 또 싱글 매트리스 구매하러 갈게요 ^^

 

 

 마스슬립 매트리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