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실 공간을 어떻게 꾸며야할지 고민이신 분들 많으시죠?

 


소파들은 거실에서 중요한 포인트 같은 역할이잖아요. 그래서 다들 소파 기능도 중요하지만 디자인까지도 중요하게 생각하실 것 같은데요~ 저도 사실 이런 고민들 때문에 다양한 매장들을 둘러봤음에도 마음에 드는 소파를 찾는게 어렵더라고요. 아이들도 같이 키우는 집이기도 하니깐 아무래도 컬러나 소재에 대한 제약들도 있더라고요… 쉽게 더러워지는건 피할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러다가 맘카페에서 괜찮은 신소재소파 추천 받고 방문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울 정도로 좋았어요~ 요즘은 신소재소파라고 오염 걱정도 덜어주는 쇼파를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브랜드를 검색해보니깐 다양한 가구들이 배치되어있고 브랜드 자체의 느낌도 감성적이였어요. 그래서 직접 마고앤로렌을 방문 해보기로 결심했는데, 생각보다 멀지 않은 곳에 있더라고요.

 

 

 그렇게 방문한 마고앤로렌에는 신소재 소파를 비롯해서 가죽소파들도 많이 배치되어있었어요.

그래서 저희 집에 딱 맞는 소파가구 제품을 찾아보기 위해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그래도 제일 먼저 저희의 목적인 신소재소파 부터 구경하기로 했어요.

어떤 소재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물로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다니깐 궁금하더라고요.

 

 

예전에는 가죽이 인기였지만 요즘은 포근한 느낌이 들고 만졌을 때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패브릭소파들이 많이 끌리더라고요.

사실 패브릭이 관리가 힘들다는 이야기들을 들었긴 해도,

항상 가죽소파만 보다가 새로운 분위기를 주려면 색감이 통통 튀는 패브릭소파가 좋아보이더라고요~

마고앤로렌 신소재소파 들은 색깔과 사이즈가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해서,

맞춤제작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좋더라고요.

 

 

마고앤로렌은 관리가 어려운 패브릭 대신 신소재인 퓨어브릭 소재를 사용한다고 해요.

퓨어브릭 소재는 정말 많은 비밀들이 숨겨있더라고요.

먼저 물로 오염을 닦을 수 있다고 해요.

아이들을 키우는 집이면 뭔가 묻거나 떨어뜨려서 색이 변하거나, 닦아도 얼룩이 남곤 하는거 공감되시나요?

하지만 이 소재는 묻어도 물을 적신 휴지로 닦아낸다면

다시 새로운 쇼파처럼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볼펜 자국이나, 색소 있는 음식, 커피, 아이스크림 같은 것들도 다 닦을 수 있다고 하니,

신기하면서 꼭 제가 찾던 소재인 것 같더라고요!!!

 

 

소재가 되게 포실포실 부드러워보이지 않나요?

만졌을 때도 패브릭처럼 부드럽다는게 특징이였어요.

이렇게 일인용 쇼파도 있더라고요!ㅎㅎ

가구들마다 사이즈도 다양해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1인용부터 5인용소파 까지 같이 볼 수 있었어요!

 

 

또 퓨어브릭 신소재소파 는 방수랑 방염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방수가 돼서 물에도 강하기 때문에 오염도 지울 수 있었던 것 같고,

물을 떨어뜨려도 물이 고이거나 흘려내리기 때문에,

겉표면이 젖어서 내장재가 젖어서 내부가 손상이 가는 일도 없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방염이 되기 때문에, 화재가 발생해도 화재의 확산을 방지하는 아주 똑똑한 소재입니다.

 

그리고 긁힘에도 강하기 때문에, 손톱으로 긁어도 자국이 남기 않고

올이 풀리거나 실밥이 생기거나 하는 걱정이 없다고 하네요!

이중 더블 플로킹 구조로 스크래치에도 끄떡 없기 때문에 손상도 막아줄 수 있어요.

얼마나 강하면 반려동물의 발톱까지도 커버가 되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 중에 소파가 망가져서 고민되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가죽소파들은 발톱에 취약해서 잘못하면 손상돼서 망가지는 것도 많이 봤거든요…

 

 

친환경 인증마크를 받은 친환경 소재이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서 알러지가 있어서 아무 원단이나 사용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도 좋을 것 같네요!

패브릭이다보니 털 같은 소재 느낌 때문에 고민이 되실 것 같아요...

하지만 인증마크를 받은 것도 보여주시니 안심이 되더라고요! ㅎㅎ

 

 

내장재까지도 좋은 소재를 사용해서 앉았을 때도 편하더라고요.

폼이 자체가 좋아서 앉아있거나 누워있어도 편하고, 기대고 있어도 편하더라고요! 중요한 쿠션감까지 좋네요!~

이 소파는 등받이가 자유롭게 움직이는 소파였는데

사실 기대면 밀리지 않을까? 걱정이 됐는데 앉아도 딱 탄탄하게 잘 잡아주더라고요!ㅎㅎ

 

 

신소재소파 들만 보고 가기 아쉬우니깐, 같이 전시되어있던 가죽소파들도 구경했어요!

패브릭쇼파가 좋았던 만큼 가죽소파도 되게 좋더라고요!

고급스러운 느낌이 풍기는 매장이였던 만큼, 가죽들까지도 다 좋더라고요~

천연가죽을 사용하신다고 하니, 더 믿음도 가고 ㅎㅎ

그래서 멀리서 봐도 윤기가 도는 듯한 기분이였어요~^^

 

 

가죽쇼파들도 기댔을 때 편한 쿠션감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딱 앉았을 때 감싸주는 포근함이 좋더라고요!^^

등받이가 편해서 기대고 있었는데도 좋더라고요 ㅎㅎ

마고앤로렌이라는 괜찮은 소파브랜드 추천 드립니다~

정말 여기와서 구경하고 알아보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쯤 마무리를 하고 돌아오게 되었어요. 결국 계속 제 눈에 아른거리던 신소재쇼파 까지 구입했어요~ 관리가 편한 소파이다보니 청소 스트레스도 사라진 기분이고, 새롭게 집단장하면서 들어올 소파라니 너무 행복해요 ~저희처럼 자녀가 있거나 반려동물이 있으신 분들은 이런 소파도 한 번 알아보고 제품들을 둘러볼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주 마음에 들어서 뿌듯합니다~ㅎㅎ

 

 

마고앤로렌 신소재소파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