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텍스 매트리스 최고다?


 

곧 자취를 하게돼서 새롭게 이사갈 집에 놓으면 좋을 매트리스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ㅎㅎ~ 예전부터 라텍스 매트리스가 좋다고 들어서 계속 라텍스 매트리스 쓰면서 지냈어요. 저한테 익숙하기도 하고 통풍성도 좋고 말랑말랑해서 푹신한 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라텍스 매트리스 단점은 오래 쓰면 안 좋고 수명이 길지 않고 겨울에 전기장판을 쓰면 경화현상이 일어난다고 해서 전기장판을 쓸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천연 라텍스라고 하더라도 100% 천연 라텍스로 제작하려면 비용도 비싸고 힘들다고 해서 거의 90%나 가짜를 많이 사용한다고 하네요 ㅜㅜ

 

라텍스 매트리스 검색하려고 찾아보는데 계속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연관검색어에 떠서 같이 비교해보았어요. 기존에 사용했던 라텍스 매트리스 아닌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새롭게 끌리더라고요~

 

메모리폼 매트리스 다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주변 자취하는 지인들한테 물어봤더니 자신도 메모리폼 매트리스 쓰고 있는데 마스슬립 제품이 좋다고 추천해줬어요. 직접 확인해보고 싶어서 엄마와 함께 마스슬립 매장이 자주 가는 연희동에 있길래 방문해보았어요. 평소 가구에 관심이 많아서 가구단지들도 방문해봐서 보고 사야지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영업시간

 

딱 마침 방학이라서 한가할 것 같은 아침시간에 방문해보았어요~ 아침시간이여서 그런가 조용하고 방해받는 기분이 아니라서 더 편하게 구경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예전에 배송으로 매트리스를 주문했다가 생각했던 느낌이 아니라서 실망했던 경험이 있었거든요 ㅜㅜ

 

 

 

마스슬립에 들어가니깐 예쁜 가구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예뻐서 저도 모르게 가구까지 보게 되더라구요.

 

 

 

마스슬립은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위로 올라가니깐 깔끔하게 매트리스들이 나열되어있었어요!

 

마스슬립을 사용하는 셀럽들

 

제일 눈에 들어온 것은 유명한 셀럽들이 사용했다는 배너였어요. 익숙한 배드민턴 이용대 선수, 농구선수 김승현 선수 등  운동선수들 뿐만 아니라 가수 홍진영님, 배우 조보아님 등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셀럽들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셀럽이 사용하는거면 특별한 이유가 있겠죠?

 

3레이어 내부구조

 

 

마스슬립은 고밀도 스마트폼으로 신체를 딱 맞고 빈틈없이 지지해주며 나에게 맞춰주는 수면환경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마스슬립만의 5세대 3레이어 내부구조라고 하는데 옆에 친절하게 내부구조 모형도 있어서 신뢰가 가더라고요.

 

 

 

 

가장 큰 장점인 세계 메모리폼 기술력 1위였어요. 메모리폼 기술력 1위 브랜드라면 믿고 구매해도 될 것 같았어요.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해 잘 몰랐지만 설명해주시는 내용을 들으니 이해가 잘 되더라고요 ~

 

 

3가지 종류 매트리스들

 

딱 처음 봤을 때 3가지 매트리스가 있었는데, 많은 손님들이 편하게 누워보라고 여러 개 배치한 줄 알았는데 3가지 종류가 있더라고요? 정말 깜짝 놀랐어요ㅋㅋ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종류가 많다는게 신기했어요!

 

직원분께서 보이저, 마션스, 인피니티 3가지가 있어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면 좋다고 하셨어요. 제 생각에도 사람들마다 자는 패턴과 취향이 다른데 하나의 제품을 소개하는 것보다 3가지로 나눠져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보이저
마션스
인피니티

 

위 순서대로 보이저, 마션스, 인피니티에요.

직접 만지고 누워보았을 때 제일 푹신한 느낌은 보이저 > 마션스 > 인피니티 순서였어요. 정말 다르더라고요. 자신이 좋아하는 느낌에 맞게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푹신한게 좋아서 보이저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보편적으로는 마션스를 많이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3가지가 없다


출처 : 마스슬립 홈페이지

 

먼저 무진동으로 충격과 압력을 흡수해 들이는 능력이 탁월한 신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주변의 진동을 모두 흡수해서 아무리 뒤척여도 전혀 진동이 없다고 해요.

 

그리고 무소음으로 스프링 제품처럼 삐걱 거리는 소리도 나지 않고 저렴한 스펀지 제품같이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혼자 사는 집에 소음이 들리면 무서울 것 같았는데 조용해서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무본드로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메모리폼 매트리스 단층구조를 보여줬는데 여러 개의 레이어를 조합한 구조여서 본드로 붙이는게 아닐까? 생각했는데 본드 자체를 사용하지 않고 독자적인 방법을 사용한다고 하니깐 신뢰가 가더라고요!

 

 

 

옆에 전동모션베드도 있어서, 신기해서 혼자 리모콘으로 작동해봤어요. 누워서 리모콘만 까딱까딱하면 벌써부터 편할 것 같아요!

 

 

 

여기 침대 위에 매트리스도 메모리폼 매트리스라고 하시던데 접히는게 신기하지 않나요?

평소 침대에 누워서 드라마를 보고 책을 보고 하는 편인데, 침대에서 일어나기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인 것 같았어요. 자취방이 조금만 더 넓었으면 전동모션베드를 두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었네요~

좋은 매트리스로 새로 이사가는 집에서 푹 잘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고, 새로운 매트리스에 잘 생각에 벌써부터 막 설레네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해 보려고 해요~

저처럼 자취할 때 놓을 침대를 고민하는 분들 또는 매트리스를 알아보시는 분들! 라텍스 매트리스 벗어나서 더 좋은 메모리폼 매트리스 하세요~ 아래 정보를 얻기 쉽도록 링크랑 위치 지도 달아둘게요!

 

마스슬립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