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대한 가구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 선택하다

처음 소파 샀을 때 백화점에서 나뚜찌소파 보고 엄청 큰 돈 주고 구매 했어요 평생 쓸 작정으로 구매 했는데 평생은 커녕 벌써 쿠션 다 꺼져서 쑥쑥 들어가고 가죽이 조금씩 까지더라고요

 

다옴의 깔끔함

이젠 너무 낡아 이사도 앞두고 있어 나뚜찌소파 다른데로 옮기고 통가죽소파 다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백화점이나 가구 단지에서 많이 봤는데 보통 공장에서 찍어 나오는 브랜드 제품이 대부분인데 전 그게 당연하고 익숙해서 별로 불편함을 못 느꼈는데 친구 집에 갔을 때 처음 접해 본 수제 디자인 브랜드에 푹 빠졌답니다

다양한 디자인에 황홀해지다

사실 쇼파는 영구적으로 사용하기엔 정말 좋지만 인테리어에 있어 한정적이라 다 고만고만 하고 비슷한 제품들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왜 다른 가구는 같은 색상이라도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데 쇼파는 없을까? 했지만 마고앤로렌에 있었네요

천연 통가죽소파 여서 그런지 질감은 모두 부드럽고 유연성이 느껴져 좋았고요 한 컬러 밑으로 정말 다양한 쉐입과 스타일이 있으니까 거실 생활을 주로 하는 사람들에게도, 식구가 많은 집에도 맞춤으로 고를 수 있었어요

다양한 디자인에 앉아보다

의외로 다양한 디자인을 찾아보기 힘들고 가구 단지 가도 마음에 든다 싶으면 통가죽이 아니거나 인조가 가죽이고 천연 만을 한곳에 모아둔 곳이 은근히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괜찮다고 알려진 나뚜찌소파 구매한 이유도 그거때문이었죠 그런데 이 곳에서 원없이 구경 했습니다 카우치, 코너, 좌판이 넓은 것 부터 좁은 것 까지 다양하게 구경했어요~

모던하고 심플한 4인용도 고급스러워 보이면서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우리집 평수에 맞게 분위기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는데 수제 디자인이니까 할 수 있는 것 아니겠어요? 이사 가는 집 구조가 조금 특이해서 치수를 쟀는데 은근 딱 들어 맞는 게 없었는데 맞출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양한 컬러와 소재

패브릭소파에 비해 통가죽소파 같은 경우 색상 선택도 매우 한정적 일 수 밖에 없는데요 나뚜찌소파 브랜드도 수제로 제작이 됐는데 여기도 모든 제작이 수제로 이루어지다 보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해서 사이즈부터 색상까지 선택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 제품은 오리털이 들어가 있어서 따듯하고 폭신하답니다!

크림, 브라운, 레드, 그레이, 블랙 이렇게 이미 시중에서 볼 수 있는 색 말고도 다양한 컬러를 선택 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꿈에 그리던 베이비 블루를 선택했답니다 예전에 잡지에서 본 적 있는데 화사하고 부드러우며 은근 어디에 둬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아무리 찾아봐도 그 색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색상표 잡아 들고 진짜 설렜어요

착좌감은 어떨까?

제가 통가죽소파 계속 강조하는 이유는요. 대부분 많은 브랜드들이 의외로 쇼파 뒷면과 밑은 가죽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나뚜찌소파 는 그래도 전체가죽을 쓰지만 단가가 높은 편이죠 가구를 매트리스처럼 헤졌다고 바로 바꿔줄 수 있는 것도 아니기에 저는 유연성 좋은 이 제품만을 고집하는데요. 마고앤로렌에 입점한 브랜드 모두 타 브랜드와 다르게 내피보다 면피를 더 두껍게 이용하여 만들어서 착좌감이 훨씬 뛰어나고 갈라짐 없이 오래동안 사용 할 수 있다고 해요

 

마고앤로렌 쇼룸엔 패브릭제품도 있었는데요 패브릭 또한 여타 다른 제품과 다르게 방수 기능과 스크래치 방지 기능이 있어 집에 애완동물을 기르시거나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오염과 헤짐 걱정 없이 오래 사용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친환경 소재를 이용하여 패브릭에 잘 발생하는 냄새와 세균 문제를 보완했다고 해요

다양한 패브릭이 마음에 쏙 들다!

제가 우려했던 점이 모두 보완된 패브릭 제품이라 그런지 눈길이 더 가더라고요. 쇼룸에 배치 된 거 보니까 확실히 통가죽소파보다 따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스웨이드 재질로 된 것도 있었는데 고급스러움까지 느껴지니까 집에 구애 받지 않고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착좌감 또한 뛰어났는데요. 몸에 들러붙는 느낌 없이 산뜻한 패브릭에 허리를 딱 받쳐 주는 좋은 침대처럼 느껴지는 거 있죠? 거실 생활 많이 하시는 분들께 부드러운 촉감도 좋고 카우치 제품 구매해서 침대 용도로 써도 무방 할 정도로 전 마음에 들었어요~

 

만족스러운 구매 후 소품 매트까지 구경하다

계약을 하고 침대도 구경하고 쿠션까지 구매 했어요! 수제 디자이너 브랜드 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정말 기능, 디자인 뭐하나 빠짐없이 내 마음에 쏙 드는 거 구매하니까 후회 없고 쓴 돈도 아깝지 않더라고요 마음 같아선 침구도 싹 바꾸고 싶었답니다. 마고앤로렌은 항상 퀄리티 좋은 제품을 준비 해두는 것 같아요! 믿고 방문한답니다~ 여러분들도 쇼파 교체 할 때 되었다면 한번 쇼룸 구경 가보세요~

 

소파 구경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