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구매 완료!

이번에 마고앤로렌에 패브릭소파 보러 갔다가 포스팅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구매를 했어요!

참고하시라고 사진 몇 개 찍어 왔답니다^^

 

(위치는 여기에요~ 참고해주세요 ㅎㅎ)

 

 

브랜드 다옴에서 봤어요

마고앤로렌 매장에는 다양한 수입 가구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다옴이라는 브랜드가 새로 런칭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다옴의 제품들이 되게 예뻐서 중점적으로 봤답니다.

 

 

패브릭의 단점을 보완한 '퓨어브릭'

사실 제 취향은 패브릭소파 쪽이긴 한데 다들 알다시피 단점이 너무 많잖아요.

쇼파 같은 건 오래 사용해야 하는데 금방 닳아지기도 하고

저는 또 강아지를 키워서 발톱에 몇 번 긁히면 터져 버리더라고요.

 

 

그런데 마고앤로렌에서 나오는 소파들은 방수, 방염까지 완벽한 소파랍니다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색감도 너무 영롱한 것이 매력적이더라고요.

 

 

신소재를 사용했다고?

아쉬운 마음에 만지고 있으니 뭔가 다른 느낌이 들어서 패브릭소파 맞냐고 물어봤더니 퓨어브릭이라는 신소재래요.

겉으로 보기엔 완전 똑같아서 설명 듣기 전에는 못 알아 볼 거 같아요.

 

 

애완동물이 사용해도 전혀 문제없어요

촉감이 비슷하게 부드러운데 더 집요하게 짜임이 밀집되어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제가 걱정했던 강아지 발톱 같은 데에도 강하다고 하는데요. 실험을 통해서 20만번의 마찰도 견뎌 냈다니 인정!

 

 

오염 관리까지 탁월하다!

패브릭소파 단점 중에서는 쉽게 때가 타고 또 잘 지워지지 않는 다는 점!

이 부분도 보완해서 이지클린쇼파라는 이름이 붙을 정도로 손 쉽게 오염을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헝겊에 물을 묻혀 닦거나 물티슈만 사용해도 금방이래요.

 

 

퓨어브릭에 숨겨진 기능들?!

장점은 여기서 끝이 아니더라고요. 생활 방수는 기본이고 생각지도 못한 방염 기능까지 있다고 하네요?

방염은 불이 났을 때 소재 때문에 불이 옮겨 붙는 걸 방지한 것이래요.

 

 

국제 기관에서 인증 받음!

브랜드가 생소해서 안전성은 괜찮을 까 싶기도 했는데 친환경 국제 인증기관에서

인증까지 받아 낸 제품이라고 하니 마음이 놓였어요.

 

 

퓨어브릭은 두 가지의 스타일로 나뉘어요!

다옴 퓨어브릭소재의 종류는 되게 많았는데 조금씩 뭔가 다르다 싶더니만 종류가 2가지라고 해서 적어 왔어요!

JuidyDocline인데 직접 만져 보면 느낌이 다르답니다.

 

 

부드러워서 계속 앉아 있고 싶어~

소재가 부드럽다 보니 자꾸 만져보고 앉아보게 되더라고요.

이런 맛 때문에 선호했던 건데 내구성까지 완벽해 졌으니 다옴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이게 정말 마음에 드네요~

고민 끝에 이 제품으로 선택했답니다. 헤드 레스트 부분이 조절이 되는 것도 좋았고 팔걸이 부분을

앞에서 봤을 때 둥글게 올라오는 것이 예뻐서 고심 끝에 구매 했어요. 색상은 여러 개라 화이트 색상으로 선택했답니다.

 


여기서 잠깐!!

다옴에는 패브릭말고 가죽소파도 있다??

 

 

다옴 프레도 가죽

너무 빨리 고른 거 같아서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구경하기로 했는데요. 다옴에는 퓨어브릭뿐만 아니라

프레도라는 이름의 가죽쇼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태리산이고 굉장히 두꺼운 가죽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안 보고 갈 순 없지

다옴의 쇼파들에 정신 팔려 있다가 문득, 아 여기 마고앤로렌이지? 하는 생각이 ^^;

마고앤로렌에도 퓨어브릭이 있다고 하던데 보니까 제가 구매한 게 더 예뻐서 놔두고 가죽 쇼파들만 추가로 구경 해 봤답니다.

 

 

가죽까지도 완벽한 "마고/다옴"

확실히 천연가죽쇼파의 대명사 마고앤로렌이라 그런지 가죽 하나는 인정!

다른 게 섞이지 않고 오로지 천연 소가죽만 사용해서 그런지 때깔부터 엄청 곱네요.

 

 

확실히 한 가지 디자인을 가져다가 색상만 다르게 해서 진열 해 놓는 다른 가구점고 다르게 디자인 하나하나 되게 색달라요.

카우치 형이나 스툴, 일자형 등 종류도 다양하고 같은 가죽에 같은 색상인데도 다 다르게 보였답니다.

 

 

다른사람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소파에요~

이 가죽쇼파는 부모님께 선물 드리고 싶은 고급스러운 제품이었어요.

다양한 스타일 중에서도 특이하게도 일자형과 코너형을 마음대로 이어 붙일 수 있어서 공간 활용도는 좋겠더라고요?

거실과 방에서 모두 쇼파를 사용하시는 부모님께서 아주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했어요.

 

 

애초에 한 세트가 3피스 구성이라는 말에 홀려서 부모님 댁으로 이것까지 주문해 버렸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분리시켜서 보기도 했는데 부모님 두 분이 창문 쪽에 쇼파를 두고 밖을 보시면 어떨까 해서 선물 해 드리려고요!

 

 

저는 퓨어브릭만 화이트로 바꿔서 주문하고 부모님 꺼는 블랙 그대로 주문했는데

색상을 고를 수 있게끔 샘플이 나와 있으니 참고하기도 편할 거 같아요.

 

 

성공적인 패브릭소파 구매 후기였고요! 매장에 서랍장이나 화장대 등 쇼파 외에도 많았는데 아쉽게도 자세히 보지 못했네요.

곧 화장대 살 때가 되어서 다시 방문 해보려고요~ 제가 포스팅 한 것들의 더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 참고하셔도 보실 수 있어요!

[홈페이지 구경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