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들이 크면 쇼파도 커져야 합니다.

아이들도 많이 크다 보니 처음에는 넓게 사용했던 4인용 쇼파가 이제는 꽉 차 보이는 것이 답답하기도 하고 집에 비하면 좀 작다는 느낌도 들어서 카우치소파 제품을 알아보기로 했답니다. 처음 쇼파를 구입했던 마고앤로렌 매장을 가봤답니다. 역시 유니크 한 가구들로 가득한 것이 일단 천천히 둘러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변함 없는 마고앤로렌의 멋진 가구디자인.

예전이나 지금이나 365일 10시에 오픈 해서 7시에 마감을 하는 것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마고앤로렌 매장인데요. 실내에 가구는 훨씬 더 고급스럽고 유니크 한 가구들로 많이 채워 놓았더라고요. 제가 간 매장은 연희동에 있는 매장인데 살짝 색다른 느낌이 나는 쇼파들이 있어서 직원 분께 물었더니 이번에 “다옴”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 했다고 하더라고요.

 

 

반려동물 키우는 가정의 희소식 2중 블로킹 구조

독일의 ‘GIL FLELD’사의 퓨어브릭 원단을 사용해서 원단의 밀도가 다른 업체의 패브릭보다 높은 편이라서, 미생물 번식을 억제하고, 화재가 발생할 경우 확산을 방지하는 방염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2중 블로킹 구조를 사용해서 반려동물의 발톱에도 강한 질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색감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망설였네요^^)

 

세련된 색상의 고급스런 가구들이 발길을 잡습니다.

카우치소파 제품으로 구입을 하기로 하고 둘러보는 매장에서 뜻하지 않게 만난 패브릭 제품인데요. 신혼도 아닌데 이렇게 색감이 예쁜 쇼파들이 많으니 왜 이렇게 마음이 뒤숭숭한지 모르겠더라고요. 이렇게 예쁘고 세련된 색감을 가진 제품들로 거실을 채우고 싶더라고요. 남편이 말리지 않았다면 어찌 되었 을지 상상이 가나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좋은 쇼파

제 마음을 사로 잡은 아이는 요 아이!! ㅎㅎ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좋을 것 같았는데, 앉았을 때 착석감도 너무 좋고,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느낌이 너무 편안하고 좋더라고요. 몸에 닿는 부분들도 감촉이 너무 좋아서 한동안은 쇼파에서 잠을 자게 될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남편이 따로 본 것이 있다고 말리는 바람에 아쉬움을 남겼네요.

 

(다옴의 프레도 가죽제품)

통가죽을 이용한 가죽

브랜드 다옴의 가죽쇼파 제품 중에서 남편이 고른 카우치소파 이거였네요. 그런데 쇼파가 정말 고급스럽고 가죽이 일단 다르더라고요. 다옴의 가죽쇼파는 마고앤로렌과 다르지 않게 가죽을 자르지 않고 통으로 사용해서 손상을 최소화 했더라고요. 저도 바로 오케이 한 부분이기도 한 것이, 다른 업체의 경우 보이지 않는 뒤 판이나 아래 부분은 거의 인조가죽으로 이어 붙이는데, 통으로 사용한 제품과는 질적으로 엄청난 차이가 나거든요.

 

3.2mm의 이태리 가죽을 사용합니다.

통기성이 좋고 복원력 또한 우수한 제품으로 내구성도 좋은 이태리 가죽을 사용합니다. 통가죽으로 재봉 선이 나타나는 현상도 최소화 했기 때문에 가죽이 뒤틀리거나 쉽게 찢어지지가 않는다고 하네요. 분명히 전부 가죽으로 처리했다고 해서 구입을 해도 몇 년 사용하면 변형이 오는 것들이 많은데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가죽의 밀도가 높아 복원력이 우수합니다)

고밀도 가죽으로 10년이 지나도 탄력은 변하지 않습니다.

쇼파의 내장재인 폼에도 밀도가 중요하지만, 가죽에도 밀도라는 것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 밀도가 바로 복원력과 연관이 있는 것이라고 하는데, 그 복원력은 또 가죽 자체의 내구성과도 연결이 된다고 하네요.

 

팔걸이 높이 조절이 가능한 디자인

팔걸이 부분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제품으로, 등판은 헤드레스트 기능을 추가해서 편안한 세로 장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쇼파 앞에 놓인 테이블도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어쩜 저런 디자인을 구상할 수 있었는지, 디자이너의 남다른 감각이 엿보이는 테이블 이네요.^^

 

(자체 특허 기술의 하이브폼 사용)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하이브 폼으로 내구성까지..

자체 특허 기술의 하이브 폼을 사용해서 탄성을 증가시켜 줘서 내구성과 통기성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우리 인체에 가장 편안한 밀도를 제공해 줘서 몸에 딱 맞는 편안함을 준다고 하니, 한 번 앉아 본 분들은 그 편안함에 빠지지 않을 수가 없답니다.ㅎㅎ 더구나 통기성도 좋아서 여름에도 장시간 이용하기에도 무리가 없겠더라고요. 카우치소파 상품도 정말 딱 떨어지는 디자인이 고급스럽더라고요

 

( 천연가죽에 내부 충전재는 오리털 )

사진으로는 담지 못한 명품느낌의 고급스러움.

사진으로 보여지는 분위기와는 다르게 정말 폭신한 느낌에 가죽도 천연가죽을 사용해서 그 부드러움이 남다른 제품이었네요. 카메라가 기능이 안 좋은 것인지 다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기만 하네요.

 

(명품 느낌이 물씬 나는 제품으로 호도나무를 사용)

최상급 가죽제품은 눈을 즐겁게 합니다

집이 정말 넓었다면 이 제품으로 했을 텐데 작은 집이 원망스럽네요. 보는 순간 너무 사고 싶어서 마음이 쿵쾅쿵쾅! 남편도 이 제품은 정말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다음 번에는 정말 큰 집을 장만해서 이 큰 카우치소파 제품을 꼭 데려 가겠다는 마음으로 발길을 돌렸네요.^^

 

새로 런칭한 브랜드 다옴의 카우치소파

다옴이라는 브랜드의 의미는 “하는 일마다 전부 다 복이 온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 해석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우리 마고앤로렌의 대표 남덕우 디자이너의 물고기 사랑과도 어울리는 것 같고 ㅎㅎ 남덕우 디자이너가 물고기를 그리기 시작한 것도 예부터 물고기 그림이 집에 있으면 복이 온다는 말이 있어서 라고 제가 들은 기억이 있거든요.^^

(다옴 브랜드의 퓨어브릭)

친환경 인증 받은 퓨어브릭

가구를 보러 오기는 했어도 너무 예쁜 쇼파들이 자꾸 발목을 잡아서 눈을 뗄 수가 없더라고요. 브랜드 다옴의 퓨어브릭 쇼파는 친환경 국제 인증기관인 ‘OEKO TEX’에서 인증까지 받은 고급 쇼파더라고요. 거기다가 청소도 간편해서 음료수나 케찹 같은 것들이 묻어도 물 티슈만 있으면 바로 해결이 가능한 이지클린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소재를 사용하니 아주 편리하겠죠?

 

원하는 실내 분위기에 맞게 색상 선택도 자유롭습니다.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드는데, 색상이 별로라서 쉽게 결정을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잖아요. 다옴은 그런 고민은 깨끗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십여 가지가 넘는 색상 중에서 원하는 것으로 결정을 해서 제품에 적용을 할 수 있도록 해서 거실 분위기에 맞는 색상으로 조절을 할 수 있으니 색감으로 인한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이것 만으로도 큰 걱정은 덜 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요?^^ 이 제품이 카우치소파 였다면 뭐든 ok될거 같아요. ^^

 

20만번 이상의 마모강도 테스트를 통과한 다옴.

다옴의 퓨어브릭 쇼파는 20만번 이상의 마모강도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10년을 사용해도 1년을 사용한 것처럼 그 내구성이 정말 뛰어나서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분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쇼파 같은 경우는 한 번 구입을 하게 되면 자주 바꾸는 가구는 아니잖아요. 그러니 몇 년 사용 안 했는데 푹 꺼지거나 변형이 오는 쇼파들은 정말 마음이 좋지 않더라고요.

만족스러운 브랜드

정말 만족스럽고 행복한 시간이었는데요~ 쇼파 교체하실 계획이 있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 해 보시길 추천해 봅니다~ㅎㅎ

 

 

전화번호: 1644-5291

영업시간: 10:00 - 19:00

 

[[마고앤로렌 홍대연희매장 구경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