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템퍼 매트리스 보다 가성비 좋은 침대매트리스를 찾다.


요즘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찾다가 템퍼매트리스? 알게 되었어요. 근데 함께 알게된 마스슬립 매트리스. 가격은 거의 1.5배차이나는데 더 편안한 침대를 찾았고 제품을 모두 체험해 보고 마스슬립 매트리스 구매하기로 마음을 굳혔답니다. 주말을 맞아 마스슬립이 입점 되어 있는 마고앤로렌부터 방문해 보았어요. 집에서 거리는 좀 있었지만 길이 쉬워서 쉽게 찾을 수 있었네요. 집을 나서면서부터 한시간 정도 후에 도착했던 것 같아요.

마스슬립 & 마고앤로렌

 

마고앤로렌 & 마스슬립 강동하남점

입구부터 고급 진 느낌이 들었어요. 마고앤로렌은 남덕우 디자이너가 대표로 있는 하이 퀄리티 가구 편집 숍이라고 하더라고요. 몇몇 완제품을 제외하고는 다 커스텀 제작 이어서 소재나 크기 디자인을 알맞게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더 메이드 방식으로 주문후에 제작된다고 하는데요. 수제가구의 특성상 기다림의 미학이 필요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곳은 특히 우드슬립 가구나, 가죽제품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마고앤로렌 입구 막 들어가면 볼 수 있음

침대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도 함께 볼 수 있다.


입장하자 마자 눈길을 사로잡는 인테리어에 황홀한 기분마저 들었네요. 잠시 내가 미술관에 온 것은 아닌가 하는 착각마저 들 정도였어요. 여러가지 디자인 가구도 있었지만, 인테리어 소품이나 패브릭 제품들까지 볼 거리가 많아 좋았고, 흡사 미술품 같은 가구들을 꼼꼼히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했네요.

마스슬립 매트리스 소재 체험하기


소재키트에서 확인해보세요.


먼저 방문 목적인 마스슬립 코너부터 살펴보았어요. 침대의 소재로 사용되는 샘플키트가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눈으로 보고 손으로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것까지 참 마음에 들었네요.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스프링을 볼 수 있었고요. 스펀지와 압축 스펀지, 그리고 라텍스도 있었고, 다음으로는 마스슬립 제품에 사용되는 여러가지 폼들의 샘플도 볼 수 있었답니다. 어쩐지 템퍼매트리스 매장엔 방문도 하지 않고 이곳에서 계약서를 쓰게 될 것만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었답니다.

 


작은 쇠구슬이 함께 놓여 있었어요. 마스슬립 제품에는 소음, 진동, 본드 3가지가 없다는 설명도 들었답니다. 설명 들은 것을 바로 실험해서 확인해 볼 수 있는 점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소음과 진동이 전혀 없는 것은 바로 확인이 되었고요. 스프링이나 스펀지 심지어 라텍스에도 요란한 튕김과 진동이 있는 것까지 확인했답니다. 스프링에는 소음도… 왜 마스슬립을 선택해야 하는지 바로 알 수 있겠더라고요.

 

누워보고 깜짝 놀랬던 매트리스

직접 누워 보았어요. 마스슬립 제품은 이름처럼 화성에서 느낄 수 있는 무중력의 편안한 환경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었는데요. 전혀 과장되지 않은 설명이라는 것을 누워 보자 마자 느낄 수 있었답니다. 사실 과장된 설명이라고 들을 때만 해도 생각했는데, 역시 누워 보니 어떤 설명인지를 알 수 있겠더라고요. 사실 매장엔 방문해 보지 않았지만 템퍼매트리스 체험도 아는 언니 집에서 해 본 적은 있었거든요. 그때에도 신선한 충격이었는데, 마스슬립 제품은 그 느낌을 뛰어넘는 편안함 이었답니다.

직접 체험해보기

3가지 타입의 매트리스 내 몸에 맞게 선택하기



침대는 가장 소프트한 타입의 보이저, 그리고 그보다 조금 더 하드 한 느낌의 마션스가 있고요. 바닥 생활을 주로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인피니티 제품이 있었답니다. 저는 가장 소프트한 타입의 보이저가 마음에 들었어요. 폭신하고 말랑하면서 누운 내 몸의 어느 한 곳도 빠짐이 없이 받쳐주고 있는 그 편안함이 참 좋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스포츠 스타들은 주로 마션스를 선택한다는 설명을 듣고는,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운동선수들에게는 무엇보다 신체 컨디션이나 밸런스가 중요한 것을 생각해 보면 그들의 선택이 옳은 것처럼 느껴졌거든요. 결국 저도 팔랑팔랑이 기질을 벗어 던지지 못하고 마션스를 선택했답니다.

보이저 매트리스

30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중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인 커버 또한 신경 써서 제작한 것을 설명을 들으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고급원단인 자카드 원단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밀림방지 되어 사용감이 더 좋다는 설명을 들었네요.
모션베드 에는 남편이 누워 보았어요. 상단 부 또는 하단부를 들어올릴 수 있고, 둘 다를 들어 올릴 수도 있더라고요. 전용 리모컨이 있었지만, 핸드폰 앱으로도 조정이 된다는 설명에 직접 해보고 있는 남편의 모습이네요. 

신기 방기~ 참 편안한 세상 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템퍼매트리스 가격을 제가 알고 있는데, 마스슬립 제품은 그에 비해 너무나 합리적인 가격이어서 선택을 망설이지 않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제품 력 역시 더 뛰어난 것을 몸 소 체험했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마침 30만원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어서 더욱 부담 없는 가격에 좋은 제품을 겟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그리고 각 카드사 마다 36개월 할부 행사도 진행중이었답니다. 덕분에 가격적인 부담이 확 줄어 계획에 없던 프레임과 베개까지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500명 블라인드 테스트 진행했다는 메모리폼베개


사진에 보이는 것이 구입한 베개인데요. 이름은 마찌베개 이고,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의학자문단의 연구로 만들어진 자체개발 제품이라고 하네요. 500명의 블라인드 테스트까지 거친 제품으로 시연 사용했을 때 만족감이 매우 커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한국인 체형에 맞춰 베개의 높이와 너비까지 계산한 베개인 만큼 내 몸에 꼭 맞는 제품인 것처럼 편안했답니다. 요즘처럼 목건강이 염려되는 현대인 들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인 것 같아요.

 



마스슬립의 제품은 체압 분산 효과로 무중력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 있었어요. 신체를 빠짐없이 받쳐 주기 때문에, 몸의 라인을 그대로 잡아주며 척추라인이 바르게 유지된 상태로 수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답니다. 템퍼매트리스 제품과 비교도 안될 만큼 탁월한 것 같아요.

 

매트리스 포인트

 

5세대 메모리폼매트리스 템퍼에 비해 시원하다.


여름에 덥지 않냐는 질문을 드렸는데, 명쾌한 해답이 돌아왔답니다. 5세대 모델로 통기성을 추가하여 여름에도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었네요. 쿨 폼을 사용하여 극대화된 통기성이 적용되어 인체에서 발산된 열이 쌓일 곳이 없이 빠져나가기 때문이라는 설명도 들었답니다.

 


프레임은 부드러운 쿠션감이 돋보였고, 신소재인 퓨어브릭을 사용하여 세균이나 박테리아 진드기에도 강하고, 내구성이 훌륭하다고 합니다. 오염이 발생해도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서 물로 간단하게 닦아낼 수 있다고 하니, 사용하기에 편리할 것 같았네요. 템퍼매트리스 매장엔 가보지도 못하고 이곳에서 계약을 마칠 것 같다는 예감은 빗나가지 않았답니다.

 


이곳의 디자인 제품인 프레임들도 내구성이 튼튼한 평상형 타입만 제작된다고 하는데요. 스마트폼이 밀도가 높아서 그 하중을 견디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매트리스에 붙어있는 마스슬립 로고



중간의 지퍼로 커버가 분리되기에 커버를 관리하기도 쉽게 만들어 졌더라고요. 제품을 살펴보면서 느낀 것이지만, 모두 고객의 사용감을 편리하게 하기 위한 작은 배려인 것을 알 수 있었어요.
템퍼매트리스 매장엔 들러보지 않아도 이곳에서 모든 만족감을 가져가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친환경이 대세인 만큼 확실히 따져야합니다.


사용하면서 주의할 점도 설명을 들었는데요. 친환경에 수명이 굉장히 긴 제품이지만 한가지 조심해야 할 것은 열기나, 화기라고 합니다. 전기장판 사용시에 낮은 온도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홍진영씨, 양세형씨 외에 다양한 셀럽이 쓰는 가구와 매트리스



마고앤로렌의 제품들은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가격이 대중적인 가격은 아니지만 탁월한 고급스러움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셀럽 들의 마음을 먼저 사로잡은 것이 아닌가 생각해 보았답니다.


마고앤로렌의 쇼룸은 참 볼거리가 가득해서 좋았어요. 디자이너들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는 설명을 듣고 바로 이해가 되는 부분이었고요. 이곳은 디자이너 중심으로 제품의 디자인부터 제작 판매까지 모두 꼼꼼하게 참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이런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것이 아닌가 싶었네요. 이런 곳의 마스슬립인 만큼 템퍼매트리스 제품과는 비교불가 인 것이 확실 해 진 것이지요.


제품을 받아서 사용한지 보름이 조금 지났는데요. 확실히 아침마다 가뿐하게 일어나는 느낌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근래에 구입한 것 중에 가장 잘 산 제품인 것 같아 너무나도 만족 중이랍니다. 치열한 하루의 마무리를 마스슬립에서 편안하게 쉴 생각으로 이겨내고 있으니까요. 제가 템퍼매트리스 보다가 알게되었고 추천하는 마스슬립. 관련된 정보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링크 하나 남겨볼게요.^^ 템퍼 비싸서 못사고 다른 제품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꾹

 

>>>마스슬립 메모리폼매트리스 정보 보러가기<<<

 

영업시간 10:00 ~ 19:00

Tel : 1833-5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