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파 구경 다녀왔어요~

제가 이번에 4인용 소파 사고 싶어 가지고 매장가서 구매하고 왔어요~ 저 혼자 자취할 때는 꿈도 못 꾸던 거였는데~ 집에 없던 걸 사려고 하니 너무 기분이 설레더라구요~ 이번에 신혼살림으로 새로 장만했답니다>_< 너무 좋아요!!

 

가구 편집샵으로 유명하답니다.

저의 영혼의 단짝 예랑이랑 마고앤로렌 매장에 들렸어요~ 고급스러운 느낌의 가구들이 많았답니다. 편집 샵이라서 여러 유명브랜드의 제품들도 있어요~ 일명 유.... 는 것은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내가 이런 편집 샵에 들리는 날도 오다니ㅠㅠ 너무 감격

예랑이도 만족 하는 스타일

우리 예랑이가 약간 깐깐한 스타일이거든요. 나름 디자인! 패션! 이런 데에 민감한데 예랑이도 보고 만족하는 스타일들이 많더라구요~ 센스 있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같아요!! 배치되어 있는 액자들과 장식되어 있는 소품들이 눈길을 더 끌게 만들더라구요

눈길을 사로잡는 세련미

이거 보세요, 바닥에 저 카펫에서 품격이 느껴지지 않나요? 테이블도 너무 제 스타일임!!! 진짜! 저런 감각적인 분위기와 디자인 제일 좋아해요 기존의 틀에 박혀 있는 공장에서 찍어내는 느낌이 아닌 나만의 뭔가 특별함을 느끼게 하는 것 같아서 세련미가 돋아요~

제가 구매한 4인용 소파 클레어 카우치에요

먼저 저는 색감이 예뻐서 눈을 뗄 수가 없더라구요. 이 색 보고 나서는 다른 건 성에 차지 않더라구요. 색상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인디핑크부터 옐로우, 그레이, 그린까지 요즘 핫 하다는 색상 다 넣은 듯!! 색감들이 다 촌스럽지 않고 고급 진? 그런 느낌이 색상이에요

직접 보시면 한눈에 반할거에요!

색상과 디자인들이 정말 하이 퀄리티! 가구 편집샵이다보니 유명 브랜드는 죄다 있는 듯하더라구요. 쇼파 뿐만 아니라, 식탁,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들이 존재해요!!

유명하신 디자이너 선생님!!

이곳 디자이너 분이 진짜 유명하신 선생님이더라구요~ 대표 디자이너가 남덕우 디자이너 선생님인데 여러 유명한 활동을 하셔서 이 쪽 업계에서는 꽤 영향력이 있으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연예인들도 많이들 찾고 구매하는 곳 인가 봐요. 어쩐지 남다르다 했어용!

직접 고르고 선택할 수 있어요

여기는 수제가구이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제작한다고 해요~ 4인용 소파, 탁상 수제 제작으로 주문 가능해요~ 시간은 조금 걸릴지도 모르지만 나만의 제품을 가져보는 것도 매우 의미 있는 것 같아요~ 직접 재질과, 디자인 다 선택해서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10년이상 브랜드 유지~

하이 퀄리티로 예전부터 고급스런 상품, 연예인도 사용하는 것, 수제가구로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그런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10년 이상 그 브랜드의 가치를 지켜오며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는 한 브랜드가 오랫동안 유지하기 힘들다는 것 아시죠? 이미 고급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마고 앤 로렌이더라구요.

대량생산하는 공장과 달라요

공장에서 다 똑같이 대량으로 찍어내며 생산하는 것들과는 품질부터 달라요! 아무래도 수제이다 보니 한땀한땀 정성이 들어갔다고 보시면 되요!!

최고급 소재의 소파

이건 콜마르 4인용 소파 인데요. 최고급 최상급이라고 하네요! 만져보면 느낌부터 달라요. 명품가죽과 오리털을 사용했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푹신함이 좋아요!! 엉덩이 앉는 부분도 넓어서 더 편안한 착석이 되더라고요. 앞면 옆면 뒷면 모두 꼼꼼하게 가죽을 사용 했다고 해요!

헤드레스트 부분이 맘에 들었어요!

여기 쇼파의 등받이 윗 부분을 헤드레스트라고 부르더라요! 근데 이 곳이 조절이 가능해요! 신기방기~ 0_0 세워서 목까지 높게 받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고 좋겠더라구요. 여기에 앉으면 엉덩이 접착제 바른 마냥 일어나기 싫어져요ㅎㅎ

천연가죽으로 저렴한 제품들과는 다릅니다.

우선 직접 매장을 가서 보면 아시겠지만, 진짜 눈으로만 봐도 다르구나 하는 걸 알 수 있으실 거에요, 천연가죽 사용으로 인공가죽과는 차원이 다른 자연스러운 주름의 느낌이 난답니다. 이 매력에 빠져서 한참 구경했어요~

매일매일 새로운 느낌을!!

특별함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런 코너링 형식의 쇼파를 추천해요!! 강추!! 이 제품은 다양한 방식으로 배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집에 코너가 있거나 구조상 코너링 쇼파가 필요하신 분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하여 지루함을 없애고 싶은 분들은 4인용 소파 질리지 않고 오래 쓸 수 있겠더라구요

방수코팅으로 안심하고 사용해요

저는 원래 가죽 재질을 선호하는 편이였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소재로 벨벳, 스웨이드 재질로 된 제품을 구매했어요. 발수기능원단으로 오염 걱정이 없더라구요! 제가 늘 이런 오염부분 때문에 고민이였는뎅 바로 고민해결! 발수 원단으로 제작하여 겟 했어요~

다른 가구들도 많았어요

4인용 소파 뿐만 아니라 침대, 화장대, 협탁, 테이블, 거실장, 소품들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했어요~ 솔직히 다 구매하고 싶었지만 예랑이가 자꾸 피곤한 거 같길래 다른 상품들은 다음에 더 둘러보기로 했어요

거실장과 액자

블랙과 화이트의 심플한 거실장도 집안 분위기를 올려주는데 한 역할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이 물고기 모양 액자가 북유럽풍 느낌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미를 줄 수 있을 것 같네용~

식탁도 있답니당!

그레이 톤의 식탁이 많은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색상이에요! 제대로 여심저격한 제품이네용ㅎㅎ

프레임은 넓어야 제 맛

침대사이즈에 딱 맞는 프레임은 가라 이런 오버사이즈의 프레임 공간활용도에 좋고 핫 하다고 하네용!

4인용 소파 구매하시는 분들!

고민 마시고 마고 앤 로렌 가서 한번 직접 보세요! 생각이 달라 지 실 거에요. 저도 스웨이드 재질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직접 보고 나니 싹 사라졌어요! 역시 눈으로 직접 보는게 최고인 거 같아요~ 집 근처에 가까운 매장 있으시면 구경 가 보세용!><

 

영업시간: 10:00~19:00

전화번호: 02-6080-3636

 

 

마고앤로렌 제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