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실상부 쇼파전문브랜드 마고앤로렌

며칠 전에 소파에서 플스 하다 맥주를 엎지르는 대형사고를 쳤어요! 우리 집 가구 중 제일 비싼 거 였는데, 속상한 마음도 잠시 지인에게 쇼파전문브랜드 마고앤로렌의 상품들이 되게 예쁘고 좋다고 추천 받고 후다닥 구경하러 다녀 왔어요!

인터넷보다 훨씬 더 예쁜 게 많이 있었어요~

뛰어난 공간 활용도

인터넷으로 주문하려 검색 많이 했음에도 딱히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뜻 선택하지 못 했었는데 지인에게서 예쁜 디자인이 많다고 추천 받은 마고앤로렌은 전부 다 마음에 쏙 드는 것들만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인터넷보다 훨씬 예쁜 게 많이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어요

취향 저격 마고앤로렌에 마음을 뺏겼어요

좁은 거실 공간에서도 최대한 넓고 편안하게 쓸 수 있는 카우치 형태의 ㄱ자형 제품도 있었는데 개인적은 블랙컬러를 애정하는 사람으로서 제 시선을 자꾸 이끌더라고요! 쇼파브랜드 상품이라 고급스러우면서 스툴이 넓어서 침대로도 쓸 수 있겠다는 생각 때문인가?

방염, 방수효과로 더욱 오래오래!

쇼파전문브랜드 마고앤로렌은 하남과 서울 흑석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저는 하남으로 다녀왔어요! 굉장히 유니크 하면서 개개인의 취향에 맞춘 실용적인 디자인이 많이 있었는데요! 일반화되지 않은 디자인이며 기능들이 제 마음을 사로잡아 버렸어요!

같은 듯 다른 컬러와 디자인

맥주로 인해 생명의 끈을 놓게 된 기존의 제품과 비슷한 소파였는데요! 보들보들한 촉감과 비비드한 파스텔톤이 무척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했어요~ 이건 얼룩이 잘 생기지 않고 방수 효과가 있다고 하니 뭔가 안심하고 부담 없이 오래오래 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테리어 분위기 바꿀 때는 아묻따 마고앤로렌

제품들이 전부 같은 디자인이 여도 소재나 컬러를 직접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은 형태여도 모양의 변화를 줄 수 있으면서 컬러도 변경이 가능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이런 부분이 크게 느껴졌던 것이 집집마다 다들 비슷비슷한 4인용소파 가지고 있다보니 특별함이 없잖아요~?

직접 비교하고 확인하면서 구매할 수 있어요

또 제가 친구에게 4인용소파추천 받게 된 이유가 가격적인 부분은 둘째치고 유니크한 것들이 많아서 이번 기회에 분위기도 좀 바꾸고 하는 게 어떻겠냐 라는 것이 친구의 생각 이였는데요~ 제가 요즘 반복되는 일상에 무료함을 느껴서 인 것 같아요! 분위기도 바꾸고! 기분전환도 하고!

정형화되지 않은 컬러와 소재까지 다양하게

제가 소재와 컬러 하나하나 직접 확인하고 비교하면서 나만의 애정이 깃든 공간을 만들 수 있겠더라고요? 쇼파전문브랜드 여서 그런가 각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완성도 있게 만들어 내려 하는 모습이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졌어요~

일상생활에서 나만의 힐링 공간을~

다양한 컬러와 질감을 직접 손 끝으로 만져보면서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다보니 더 애착이 생기는 나만의 최애템으로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겠더라고요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한 곳에서

전시장 내부 하나하나에 온 정성을 쏟아서 쾌적하고 모던하게 꾸며 놓았는데 늘 반복적인 일상에 지칠 때쯤 마고앤로렌에서 힐링하고 온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아요! 4인용소파추천 받은 것도 마음에 드는데~ 전시상품 하나하나 어쩜 이렇게 마음에 쏙 드는지!

큰 사이즈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요

저는 예쁜 쇼파만 전시되어 있다는 소개 받고 간 터라 쇼파전문브랜드 인 줄 알았는데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하나씩 구경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우리 집을 어떻게 꾸며야 할지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런 식으로 제 개인적인 공간을 만들면 너무 좋겠더라고요

통기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딱 4인용소파 제품들만 보게 될 줄 알았는데 거실이 많이 넓었더라면 이런 대형사이즈도 참 좋을 것 같았는데요! 4인용소파추천 받은 것들은 전체 다 천연가죽으로 제작했기 때문에 내구성이 굉장히 뛰어나고 오염 걱정 없이 오랜 시간 사용해도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나만의 분위기 있는 공간을 원한다면?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내구성은 물론 질감 자체가 부드러우면서 오랜 시간 변색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는데요! 허리와 목을 받쳐줄 수 있도록 헤드부분도 움직일 수 있어서 드라마 몰아서 볼 때 자세변화 없이 딱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색상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서 더 마음에 쏙 들었다는~

신혼부부에 최적화 되어 있는 마고앤로렌

개인적으로 내내 구경하면서 이 분위기를 잊지 못 하겠더라고요! 조명도 굉장히 유니크 하면서 은은하니 심신안정에 도움을 줄 것 같은 분위기가 자꾸 머릿속에 맴 돌았어요! 침대 헤드 보이죠? 일반적이지 않은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훨씬 생활이 안정될 것 같았어요!

주방 가구도 한번에 구경할 수 있어요

이것 저것 둘러보다 보니 전부 다 마음에 쏙 드는 제품들만 이렇게 전시해 놓았는지 그냥 여기 와서 쾌적하게 살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고요? 경제적인 문제로 전부 다 살수 없지만 나중에 이사가게 되면 4인용소파추천 받았던 제품들을 비롯해 하나씩 여기 와서 구매해야겠다는 목표가 생겼답니다!

퀄리티와 디자인까지 완벽하게

심플한 식탁도 있었는데요~ 사실 식탁보다는 저는 의자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굉장히 모던한 컬러감이 마음에 들었는데~ 직접 앉아보니 등받이가 그렇게 편할 수가 없었어요~

실용성을 겸비한 많은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제가 갖고 싶어 했었던 천연대리석 식탁도 있었는데요! 4인용소파추천 요청 드리면서 식탁도 말씀 드렸더니 이 제품을 권유해 주셨어요! 완전 고 퀄리티 인데다가 의자까지 저렇게 비비드한 컬러로 꾸며 놓으니 대리석이지만 중후한 분위기보다는 모던에 가까워서 더 눈길이 갔었는데요

내 손으로 만드는 나만의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결국 제가 선택한 것은 독특한 테이블 이였어요! 완전 예쁘지 않나요? 테라스에다가 이거 배치해 놓고 주말 저녁마다 알코올파티를 열면 너무 좋을 것 같은 느낌! 멋스러운 식탁에 어떤 음식을 내놓아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울 것 같더라고요!

취향 저격 상품만 골고루

어쩜 제품 하나하나 공간을 더 넓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이렇게 설계했는지 전부 다 마음에 쏙 드는 것들로만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아까 본 테이블과 직원분께서 4인용쇼파추천 해주신 제품으로 선택하고 왔어요~ 확실히 전문가이다 보니 감각이 대단하신 듯!

오랜 시간 변함없이 가성 비 최고 퀄리티 최고

맥주가 쏘아 올린 4인용쇼파 구매 대장정! 마고앤로렌 직원분께서 직접 제 취향을 파악하시곤 예쁜 것으로 열심히 해주신 덕분에 굉장히 퀄리티 뛰어나고 예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어쩜 그렇게 예쁜 것들만 전시되어 있는지 돈 쓰고도 힐링이 되더라고요!

뭐든지 다 사고 싶은 충동!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디자인의 제품들부터 실내 인테리어에 중요한 포인트가 될 아이템들까지 골고루 구경하고 와서 기분이 너무 좋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이 금액으로 이 정도 4인용소파추천 받은 퀄리티면 저는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얼른 배송 와서 드러눕고 싶은 마음이 한 가득! 하나씩 많은 가구들을 들여다보고 비교하면서 선택하는 과정에서도 친절하게 쇼파를 어떻게 케어 해야 하는지 설명을 들을 수 있었어요! 어짜피 한 번 구매하면 적어도 10년은 쓸 테니까요! 저렴한 거 사는 것보다 제 값 주고 좋은 거 사서 오래 쓰는 게 더 현명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직접 비교하고 구매하게 되어서 더 만족스러웠던 마고앤로렌은 사랑입니다~

 

[[제품구경하러 홈페이지 가기~!!]]

 

매장 전화 번호: 02-6080-3636

영업시간: 10:00-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