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동생이 결혼을 하게 되어 신혼 집에 들일 가구를 보러 가야 하는데 예비 제부가 같이 못 가게 되어 저희 부부와 함께 가기로 했어요. 동생의 오랜 검색 끝에 요즘 신혼부부들에게 인기있는 마고앤로렌 이라는 가구 편집샵을 찾았어요. 신혼 부부이기 때문에 화장대부터 침대까지 골고루 봐야 하더라구요.

가구점 방문은 언제나 즐거워요

제일 먼저 본 건 쇼파에요. 사실 가죽쇼파 구매를 생각하고 갔는데요. 역시 화사하고 포근해 보이는 패브릭쇼파에 눈이 먼저 가더라구요. 아무래도 패브릭 소재는 이염도 쉽고 물 같은 액체를 흘리면 스며들어서 골치 아프잖아요. 하지만 마고앤로렌은 방수, 방염 패브릭으로 오염에도 강하고, 물로 쓱 닦기만 하면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어요. 그리고 이 쇼파의 수익금 1%는 북극곰캠페인에 후원 된다고 하니 예쁜 쇼파도 얻고 후원도 하고 일석이조예요! 하지만 처음 보자 마자 구매할 수 없으니 다른 제품도 둘러보기로 했어요

 

스토리가 있는 가구로 인테리어 해보아요.

가죽이 아주 부드러워 보이는 쇼파를 발견했어요. 피부 층이 붙은 가죽 부분에 염색을 한 천연가죽을 사용했다 고해요. 그렇기 때문에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은 물론 내구성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또 오리털로 채워져 있어 앉으면 몸을 착 하고 감싸주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이 제품은 프랑스 콜마르의 아름다운 건물과 잔잔하게 흐르는 물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디자인이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시리즈가구를 같이 배치해도 유니크 해요.

위에 가죽쇼파 사진 속 제품과 같은 시리즈의 거실장 입니다. 자작나무 원목의 밝은 색감으로 거실을 화사하게 꾸밀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쪽에 있는 거실 장은 서랍 앞 부분에 새겨진 물결 무늬는 콜마르 운하의 잔잔한 물결을 보는 것 같았어요. 두 제품 모두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이었어요. 쇼파와 함께 거실에 배치하면 화사하면서도 멋스러운 인테리어가 완성될 것 같아요.

사소한 디테일이 제품의 퀄리티를 높여요.

가장 눈에 띄는 건 바로 헤드 부분을 호두나무원목으로 마감한 디테일이었어요. 작은 소품이나 물건 등을 올려놓을 수 있어서 공간을 활용하기에 굉장히 편리해 보였어요. 또 기본적인 일자형과 사진에 보이는 코너 형을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고 따로 추가 구매도 할 수 있어 내가 원하는 형태로 배치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인 제품이랍니다.

신혼 가구는 심플한 것도 좋아요.

부드럽고 내추럴한 디자인의 쇼파도 너무 멋있지만 제 동생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심플한 가죽쇼파 디자인을 찾고 있었어요. 아주 깔끔하고 딱 떨어지는 디자인의 쇼파 들도 아주 많더라구요.

색상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요.

매장을 돌고 돌아 드디어 마음에 딱 드는 제품을 발견했어요. 오염에 강한 가죽이지만 그래도 때 탈 걱정 없고 헤드레스트기능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저희는 블랙을 선호했지만 기본 색상인 아이보리, 블랙은 물론 라이트 그레이, 네이비처럼 다양한 색상으로 변경 가능하다고 해요.  

다양한 브랜드로 많은 제품을 한 번에 볼 수 있어요.

마고앤로렌은 가구 편집샵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여러가지 제품을 한 번에 볼 수 있었어요. 덕분에 아주 많은 가죽쇼파 디자인을 직접보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마고앤로렌의 디자인은 정말 고급스러워요.

쇼파를 골랐으니 거기에 어울리는 거실 장을 골라야 되겠지요? 깔끔한 디자인의 거실 장 입니다. 천연무늬목을 사용해 원목의 내추럴함은 살리고 관리나 유지가 훨씬 편하다고 합니다. 제 동생처럼 가구 관리 못 하시는 분들에겐 딱 이죠!

심플하지만 유니크 해요.

힘든 가죽쇼파 선택이 끝나고 동생 마음에 쏙 드는 테이블을 발견했어요. 사진상에서는 특별할 거 없어 보이는 테이블이지만 모든 옆면이 자작나무의 단면이 보이는 아주 유니크 한 제품이었어요. 심플하지만 소소한 디테일로 특별한 테이블이 되었어요. 이런 디자인 너무 좋아요.

마고앤로렌의 시그니처 물고기

매장을 구경하고 있으면 이렇게 물고기 그림 액자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이 물고기가 바로 마고앤로렌의 시그니처 입니다. 가구 한 켠 에도 물고기 모양이 새겨져 있어 디자인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 해줍니다.

대나무피리를 모티브로 한 침대

한 눈에 봐도 두꺼운 상판이 정말 튼튼해 보였어요. 모든 근심과 걱정이 해결된다는 전설 속 대나무피리는 모티브로 제품이라서 그런지 이곳에 누워 잠을 자고 나면 모든 근심, 걱정이 해결되고 늘 상쾌한 기분으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비슷한 느낌의 제품으로 정돈된 가구 배치를 할 수 있어요.

침대프레임과 같은 시리즈의 화장대도 있어 같이 배치하면 차분한 느낌의 안방이 완성될 것 같아요. 와이 드 수납공간도 있고 세로 형 수납공간이 있어 높이가 있는 물건을 수납하기가 편리해 보였어요. 이렇게 화장대 하나, 가죽쇼파 하나 하나에 스토리를 들으니 여기 있는 가구들이 전부 의미 있고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마스 슬립에서 매트리스도 함께 구매했어요.

침대 프레임 사면서 매트리스는 별도로 해야 한다고 해서 마고앤로렌 안에 함께 있는 마스 슬립 매트를 보러 왔죠. 어떻게 잠을 잣는지에 따라 하루 컨디션이 결정되는 저로서 저 문구를 보는 순간 굉장히 공감했어요.

내 몸에 맞는 매트를 고를 수 있어요.

매트도 이렇게 각 기능이 다른 매트가 진열되어 있어요. 자신의 수면 방식에 따라, 또는 신체상태에 따라 매트를 선택할 수 있어 최상의 수면 활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하더라고요.

직접 누워서 체험해봅시다.

매트리스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누워있기 때문에 직접 누워 봐야 되겠죠? 저희 남편이 누워 봤어요. 신혼 부부 침대인데 왜 자기가 먼저 눕는지 모르겠네요. 아주 편안한 상태로 누워있네요.

자신의 몸에 맞는 매트리스로 선택할 수 있어요.

보통 이렇게 잠을 자는데 너무 푹신한 매트는 푹 꺼지고 딱딱하면 목이나 어깨부분이 뻐근하다고 했는데 마스 슬립 매트는 몸의 굴곡에 딱 맞게 받쳐 주기 때문에 온몸이 편안한 상태로 잠을 잘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합니다.

 

매트가 불편하면 자도 잔 거 같지 않았어요.

좀 푹신한 침대를 좋아하는 동생은 보이저 모델을 선택했어요. 보이저 모델은 다른 모델에 비해 쿠션 감이 있지만 쫀쫀하 기도해서 다양한 수면자세에서도 포근하게 몸을 감싸주어 숙면을 취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하더라고요.

모션 베드도 마스 슬립이 좋아요

요즘 브랜드마다 모션 베드도 많이 나오는데요. 마스 슬립에서도 역시 모션 베드를 볼 수 있었습니다. 리모컨으로 손 쉽게 작동할 수 있어요. 평소 다리가 많이 붓는 편이라 다리 쪽을 올려놓고 자면 그 다음날 붓기가 좀 덜하더라고요.

 

모션베드 아주 편리해요.

위에 사진처럼 리모컨을 눌러 매트를 올렸다 내렸다 할 수 있어요. 리모컨이 없어졌을 경우에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조종할 수 있다고 하니 얼마나 편리 한가요? 또 프레임에 퓨어 브릭 이라는 신소재를 사용해서 패브릭처럼 따뜻한 느낌에 가죽의 고급스러운 질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더라고요. 유해물질이 전혀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소재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가네요. 매장에 전시되어 있던 화장대, 거실 장은 가장 좋은 원목으로, 가죽쇼파 또한 최상의 가죽을 사용하고 접착제까지 친환경 제품을 사용한다고 하니 확실히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신혼 부부 가구 마고앤로렌 추천합니다.

쇼핑을 마치고 집에 가는 길 저희 집으로 배달 올 가구들도 아닌데 무척 설레이더라고요. 한 곳에서 여러가지 제품과 디자인들을 볼 수 있어 시간도 절약되고 최상의 재료로 만든 특별한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우리 집 가구를 바꿀 때도 고민없이 마고앤로렌으로 방문해야겠어요.

 

[ 홈페이지 구경하러가기 ]

 

 

영업시간: 10:00~19:00

매장위치: 경기도 하남시 초이로 144

전화번호: 02-6080-3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