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우리 이웃 님들~ 오늘은 제가 3인용소파 알아보다가 지인이 최근에 방문을 해서 이것저것 구입을 했다고 하는 마고앤로렌 이라는 곳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엄청나게 독특하고 유니크 한 디자인이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저와 같이 이렇게 가구를 바꿔야 하는 상황이라면 한번쯤은 다녀오기 괜찮은 곳이라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지인이 저에게 소개를 해 줄 때 가격이 좀 비싸다고 해서 걱정을 하기도 했는데요. 미리 가격을 알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둘러보고 가니 가격에 헉 할 정도로 놀라지는 않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추천을 하는 이유는 아마, 제품에 대해서 만족하기 때문에 이렇게 선호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곳곳에 이것저것 많이 있기도 한데요. 벽에 붙어있는 액자나 같이 꾸며져 있는 인테리어들도 보면 굉장히 독특 하더라구요. TV다이 같은 것들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어느 집이나 잘 어울릴 것 같은 그런 디자인들을 갖추고 있었던 곳이더라구요. 3인용소파 보러 와서 이것저것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함께 구경할 수 있는 곳이라 굉장히 편안했던 것 같아요.

 

 

마고앤로렌 가구들은 모두 무조건 천연 가죽을 사용을 했다고 하며, 원목의 경우에는 디자인이 깔끔하고 탄탄한 내구성인 솔리드 집성목을 사용한다고 한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네요.

또한 가구를 사면서 커스텀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는 것을 보고 조금 더 관심있게 보기도 했는데요. 수입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마고앤로렌 디자인을 맞춤 제작이 된다고 해서 더 관심이 생겼네요.

보통 많이 생각하고 고민을 하는 부분이 사이즈 조절이나, 소재, 색상이라고 하는데요. 그에 대한 것들을 내가 원하는 것으로 제작이 가능한 부분도 괜찮더라구요.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

여자들 마음이라는 것이 이렇게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가구를 보면 원래 사려고 했던 것을 까먹고 계속해서 둘러보게 되는 그런 심리?가 있는 것 같은데요.

저 역시도 이렇게 자꾸 다른 곳으로 눈이 막 굴러 가더라구요.

신랑은 그만 좀 둘러보고 살 것 좀 보자고 이야기하는데 괜히 얄미운 것 있죠? ^^;

 

 

3인용소파 구입을 하면서 왠지 이것저것 같이 보게 되어서 그런가 사실 엄청난 쇼핑을 하고 오기도 했어요.

식탁도 요즘 디자인으로 바꾸고, 침대도 그렇고요 하하하 금액이 상당히 부담스럽긴 했지만

그래도 필요한 것은 사야하지 않겠어요~?

 

 

모든 집에 잘 어울려요!

소파들도 보니 굉장히 독특한 디자인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앉았을 때 편안한 느낌을 찾고,

우리 집이랑 잘 어울리는 것을 찾아 보았는데요. 워낙 많은 디자인들이 있어서 그런가 사실 고르기가 조금 힘들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마고앤로렌 안에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이곳 저곳 브랜드와 비교를 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편하더라구요. 꼭 여기 브랜드 저기 브랜드 방문하지 않아도

한 곳에서 모든 곳을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실제 집처럼 이렇게 꾸며져 있는 것을 보니, 진짜 이 구성 대로 모두 구매를 하고 싶다는 충동도 막 생기더라구요.

신혼부부로 방문을 하시는 분들은 조금 마음을 단단히 먹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역시 디자이너의 손길~

곳곳에 있는 이런 물고기 모양도 있었는데요. 독특하긴 하더라구요~ 역시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아서 그런지 신기한 모양들이며, 디자인도 독특한 것들도 많이 보이기도 했어요~

 

 

3인용소파 구경하다가 어떤 책장을 또 보게 되었는데요. 이 책장은 진짜 저와 신랑의 마음을 사로 잡은 디자인이에요.

뭔가 책장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고, 선반? 뭔가 올려둘 수 있는 선반이라고 해야 할까요?

저희 부부가 둘다 이런 디자인을 좋아라 해서 그런지 뭔가 확 와 닿는 제품이기도 했어요.

일단 마음속과 사진 속에 담아두고, 다시 소파를 둘러보기 시작했답니다!

 

 

소파를 둘러보니 이렇게 큰 디자인의 소파들도 볼 수 있었는데요. 앉아보니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목 받치는 부분도 굉장히 딱 맞기도 하고, 이렇게 큰 디자인들을 보니 왠지 저희도 셋이서 쓰는 것 말고 좀 큰 걸로 사고 싶어서

결국엔, 원래 사려고 했던 사이즈 보다 큰 걸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아주 잘 사용을 하고 있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헉! 국가대표 선수들도 사용한다고?

그리고 이곳에 3인용소파 때문에 방문을 하기도 했지만 사실 저희 침대도 바꿔야 해서 마스 슬립 이라는 곳을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침대 브랜드 중에서 정말 유명하기는 하더라구요.

우리나라 국가대표선수들도 사용을 하고 있다니 뭔가 신뢰가 가기도 하더라구요~

메모리 폼 매트리스 라는 것이 마음에 들기도 했고요~ 마침 바꾸려고 했는데

눈 앞에 보이니 좀더 관심 있게 둘러보았던 제품이었어요.

 

 

타입 별로 고를 수 있는 꿀 팁도 알아가기!

마션스, 보이저, 인피니티 이렇게 3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수면 습관으로 고를 수 있다고 하여 저희에게 맞는 수면습관을 보고 신랑이 누워 보기도 했는데요. 차마 누워있는 사진은 조금 부끄러워서 올릴 수가 없네요 하하하

뭐 그래도 이렇게 3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어도, 타입 별로 고를 수 있는 팁이 이렇게 잘 나와져 있기 때문에 고르는데 어려움은 없었네요. 저희는 보이저 제품을 구입을 해서 지금 2달정도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아침이 개운하기도 하고, 뭔가 잠에 빨리 들어서 푹 자는 그런 기분을 느낄 정도로 만족스러워요!

 

 

제대로 된 인증!

그리고 마스 슬립 브랜드를 보면은 안전성 또한 제대로 인증이 되어 있는 브랜드 이기도 한데요. 세계에서 인정받기 힘들다고 하는데 3대 마크를 모두 확보를 하고 있었고요.

그냥 인증이 된 것이 아니고 1등급 친환경 제품으로 인증 받았기 때문에, 만 3세미만의 어린이가 사용을 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혹시 아이가 있는 분들이 고민을 하신다면 마스 슬립 제품으로 알아보시라고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마고앤로렌 방문해서 3인용소파 구매하고, 침대도 사고~ 식탁도 사고 하하 돈 많이 쓰고 온 곳이에요.

 

 

그리고 저는 안전에 대한 것도 안전이지만 마스 슬립 브랜드를 더 믿고 살 수 있었던 것은 이렇게 안에 어떠한 것이 들어가서 만들어졌는지 체험해 볼 수 있는? 어떠한 구성이 들어가서 완성품이 되었는지 볼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직접 눈으로 다 보고 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기도 했어요. 보통 백화점에서는 이렇게 직접 내구성까지 눈으로 볼 수 있는 곳을 저는 살면서 단 한번도 본적이 없었는데요.

이 곳에는 이렇게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 하니 정말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이왕 구매를 하는 것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를 하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렇게 긴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저도 지인추천으로 다녀오게 된 곳인데요. 사실 가격이 비싸긴 해서 많은 고민이 있었던 곳이기도 해요.

3인용소파 구매 하려다가 결국 더 큰 것을 구매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비싸게 주고 산 만큼 저는 너무나도 만족하면서 사용을 하고 있어요. 비싼 것은 이유가 있다는 것을 이번 기회에 저도 느끼게 되었네요~

제가 방문했던 곳 홈페이지 링크 남겨 드릴게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방문해서 둘러보시고 주변 매장으로 직접 가셔서 구매 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매장 번호: 02-6080-3636

오픈 시간: 10:00 - 19:00

매장 위치: 경기도 하남시 초이로 144

 

 

마스슬립 / 마고앤로렌 제품 구경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