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환절기라서 날씨가 오락가락 하죠?

이럴 때 일수록 수분감이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제가 수분에센스추천을 해드릴려구요!!

 

 

 

요즘 제가 관심을 갖고 사용 하고 있는

제품은 바로!!

퍼스트세럼이예요~ㅎㅎㅎ

최근 몇 년 동안 미세먼지도 점점 심해지고

특히 올 겨울동안 피부도 많이 건조해지고 갈라져서

피부에 자극을 많이 받게 되잖아요?

그래서 피부에 대한 걱정이 너무 많은데,

퍼스트세럼을 바르면 피부 체력이 증가해서

미세먼지나 외부자극이 심한 날씨에도

피부가 버틸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무거운 세럼은 끈적하고

먼지 같은 이물질이 달라 붙는 느낌이라 싫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수분에센스추천템으로 유명한!

그 중에서도 퍼스트세럼으로 사용하기 좋은

SNS 유명템! 초록앰플을 구매해보았어요~

 

남들은 홍조나 트러블 피부에도 사용하던데

저는 그런건 아니고 정말 요즘 뭘 발라도 피부가 따끔거려서..

너무 예민한게 아닌가 싶어 바르게 되었죠~

 

 

 

이제 긴말 안하고!

제가 구매한 초록앰플 한 번 보여드릴게요!

 

초록앰플은 아마 병이 초록색이라 붙여진 애칭같아요

 

원래 이름은 플랜트 스템셀 퍼펙트 스킨 수딩 에센스!

 

긴 이름으로 부르기 어려우니 애칭을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은데

막상 내용물은 전혀 초록색과 관련이 없다는 것!ㅎㅎㅎ

 

 

초록앰플은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엔 제품입니다!

SNS 자주 하시는 분들은

익숙하신 브랜드 일텐데요!

저는 사실 SNS광고는 잘 믿지 않는 편이에요

그런데 후기 글 갯수가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했는데 이젠 없어서는 안될

애정템이 되었어요 ㅎㅎㅎ

 

다시 본론으로 갈게요J

에스엔 브랜드의 경우

줄기세포 배양액 기술을 제대로 사용하는

우리나라 유일의 업체라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믿고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도 이 성분 때문에

얼마나 효과가 좋을 지

상품 받아보기 이전에 정말 기대되고 막 떨렸어요~ㅎㅎㅎ

 

 

 

그럼 케이스부터 천천히 보여드릴게요!

 

수분에센스추천을 하는 이유중에 하나!

에스엔 초록앰플 케이스

너무너무 예쁜 케이스였어요!

영롱한 초록빛깔 좀 보라죠~

 

그래서 인지 30ml라는 용량에 비해

조금은 묵직한 무게를 가진 제품이었어요~ㅎㅎㅎ

 

저희 엄마도 제 방에 들어오셨다가

어디 저런 예쁜 화장품을 구매했냐며..ㅎㅎㅎㅎ

나중에 엄마한테 선물로 사드려야겠다고 생각했죠!

 

 

 

스포이드 타입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워터 에센스여도 바르기가 상당히 용이하고

양조절하기에 너무 편했답니다~

 

손에 똑 떨어뜨리면 투명한 앰플이 똑 떨어져요~

 

아무래도 퍼스트세럼 이다 보니까

무거운 느낌은 전혀 없고 가볍고 산뜻한 느낌이 있었어요~

 

향도 전혀 강하지 않고

거의 무향에 가까운 정도의 향!

 

저는 왠지 향이 강하면

향에 관련된 성분이 너무 많이 들어있을 것 같아

좋지 않은 선입견이 생기곤 하는데

에스엔 퍼스트세럼은 향이 거의 없어

좋은 인식을 가지고 바르게 되더라고요~

 

 

 

제가 바르는 방법을 좀 알려드리자면,

저는 퍼스트세럼이기 때문에

세안하고 바로 바르기 위해 세면대에 두고 사용해요~

 

세안 후 물만 톡톡톡 두드려 말려준 후

바로 초록앰플을 똑 떨어뜨려 얼굴에 챱챱!

 

다른 분들 보면 스포이드 한 번 정도 바르시던데

저는 그렇게 바르면 너무 많은 것 같아

반 번 정도 바르고,

피부가 좀 뒤집어지고 자극받았다고 느껴지면

한 번 정도 바르는 것이 적절한 것 같아요~

저처럼 때에 따라 양을 다르게 사용하셔도 돼요!

 

 

 

 

 

바르고 나면 피부가 촉촉하다기보다는

매끈매끈하다는 느낌?!

 

수분에센스추천해드리는 이유 중에 하나는 사용감 떄문인데요

 토너와 같은 촉촉함이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피부에 한 겹 코팅을 한 것처럼

피부결이 매끈매끈한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에스엔 초록앰플이 피부 체력을 증가시켜주는

퍼스트세럼이라고 말씀드렸죠?

 

저도 이 부분이 너무 궁금했는데,

요즘 환절기라 그런지

확실히 효과가 눈에 띄게 보이더라고요!

 

제 피부가 워낙 민감한 편이라

조금만 햇빛이 강해도 피부 열 오르고

찬 바람도 쉽게 붉어지고 자극받는데

초록앰플을 사용하고 난 뒤로

정말 신기하게도 열과 붉은기를 느낄 수 가 없었어요

 

남자친구도 항상 저한테

오늘 또 왜이렇게 볼터치를 과하게 했냐며

놀리곤 했는데 그럴 때 마다 살짝

마음의 상처도 받곧 했었는데

요즘엔 그런 말이 쏙 들어갔어요!

 

제가 바꾼건 크림도 아닌 수분에센스추천템으로 유명한

 초록앰플 하나뿐인데

제 피부가 건강해진 것 같아 너무 뿌듯해요~ㅎㅎㅎ

 

 

 

저는 에스엔 초록앰플 이런분들께 추천해요!

 

 

1.     피부가 워낙 민감한 분들

2.     피부가 쉽게 뒤집어지는 분들

3.     바람이나 미세먼지에 취약한 분들

4.     가볍게 스킨케어를 하고 싶은 분들

이런 분들이 사용하시면 초록앰플 워터 에센스

정말 정말 만족하실 것 같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