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눈깜짝할 사이에 3월이네요~

잇님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화장품 얘기를 한번 해볼까 해요

건조해서 피부가 나빠지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제가 쓰는 화장품 중에 제일 추천하기 괜찮은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하나 추천 해보려고 해요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이라서 지성피부가 쓰기 좋은데

되게 촉촉해서 건성이나 중성피부도 사용하기 좋아요!

일단 제가 간단히 소개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에스엔 티크림 / 1+1 29,000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소개드릴 에스엔 티크림!

화해에서 지성, 수부지 피부가 사용하기 편하게

촉촉하고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으로 유명한 제품이랍니다~

 

 

저도 화해를 구경하다가 지성피부가 쓰기에도 가벼운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이라고 하길래 써보고 싶어서 구입했다가

마음에 들어서 계속 쓰고 정착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지성피부는 원래 얼굴에 유분기가 많으니까

화장품도 유분기가 많으면 답답하고 무거워요

저도 그래서 어지간하면 화장품 바르지 않거나 최대한 가볍게 바르는데

겨울이라서 속건조가 느껴지더라구요..

 

피부 겉에 유분기가 흐른다고 해서 피부 속이 건조하지 않은 건 아닌데 ㅠㅠ

특히 지금처럼 건조한철에는 아무리 지성피부라고 해도

저처럼 속이 건조하고 수분이 부족할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도 가볍고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을 찾았어요

에스엔 티크림이 딱 제가 찾던 수분크림이라서

환절기 시작했을 때부터 계속 쓰고 있네요

 

속건조도 되게 많이 나아져서 요즘에는 속이 당기는 느낌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엄청 좋아요~

솔직히 속건조도 상당히 스트레스 많이 받거든요

겉에만 촉촉하게 해주는 화장품으론 속건조 잡기도 어렵고..

스트레스 받는 요소가 하나 줄어서 건강에도 좀 더 좋은 느낌이네요

 

 

에스엔 티크림은 가볍고 유분기가 없는게 제일 장점인 듯해요

지성피부나 복합성피부는 쓰기 편한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찾는게 어려운데

정말 세상의 모든 지성피부 분들께 추천해보고 싶네요

 

제가 여태까지 환절기나 겨울철 썼던 수분크림들은

다 너무 무거워서 발림성이 별로거나...가벼워서 속건조에 도움이 안되고

별 효과도 없고 잘못하면 트러블만 나는 수분크림들이었네요 ㅠㅠ

그렇다고 겨울이라 속이 건조한데 스킨로션만 바르기도 좀 그렇고

열심히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찾았는데 에스엔 티크림이 딱 좋아서

잇님들께도 꼭 추천 드리고 싶어지더라구요~

 

제가 에스엔 티크림 써오면서 느꼈던 점을

하나씩 말씀 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에스엔 티크림은 유분기가 거의 없답니다~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이고, 지성피부여도 사용하기 좋아요

발랐을 때 피부에 생기는 막도 유분기가 없어서 전혀 무겁지 않고

답답하거나 끈적한 느낌도 없어서 사용감이 진짜 좋더라구요

 

너무 무겁고 유분기 많은 수분크림을 써서

좁쌀처럼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한 적이 좀 있었거든요..

에스엔 티크림은 쓰면서 트러블이 올라온적 없어서 좋아요

 

마법의 날처럼 호르몬이 폭발하는 시기에는 좀 보이는데

예전처럼 심하거나 올라와서 오랫동안 남아있거나

그러지 않고 금방금방 없어져서 좋더라구요~

 

 

저는 특히 건조한 부위에 크림을 덧발라주는 식으로 쓰는데

발림성이 좋고 흡수가 금방 되기 때문에 이렇게 저처럼

덧발라주는 식으로 사용하기도 편해요

 

오히려 한꺼번에 너무 많이 바르면 흡수가 느려질걸요..? ㅎㅎ

그래도 흡수 빠르게 해주는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아서 그런거지

적당히 얇게 발라주면 금방금방 흡수되니까 걱정 없어요

 

 

아침저녁 세안하고 스킨으로 한번 닦아준 다음에

티크림 발라서 흡수시켜주는 식으로 기초화장품 사용하고 있어요

이렇게만 해도 촉촉하고 속건조도 점점 나아지더라구요~

 

만약 건성피부셔서 스킨이랑 크림만으로는 부족하다 이러면

로션이나 에센스 추가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저는 지성피부라 스킨이랑 크림만 하는게 딱 좋아요

 

 

요즘 트렌드가 또 화장품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는 거니까

그래서 저도 에스엔 티크림 성분을 화해에서 살펴봤어요

 

저는 화해에서 보는게 젤 편해요 ㅎㅎ

유해성분이 몇 개나 들어갔는지, 어떤게 유해성분인지 다 알려주기도 하고

피부타입에 따라서도 뭐가 좋고 나쁜지 알려주니까

잘 모르는 사람이 봐도 간단하게 알 수 있어서 좋아요

 

유해한 화학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을 계속 쓰면

피부는 물론이고 몸에도 안 좋으니까

잇님들도 꼭 화장품 성분 살펴보고 쓰셨으면 좋겠어요~

 

 

에스엔 티크림은 에탄올, 파라벤처럼 유명한 화학성분 역시 없고

자연에서 유래된 천연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리날룰 성분이 들어가 있긴 하지만

향을 위해서 아주아주 조금만 넣어서 괜찮다고 해요

 

리날룰이 라벤더 향기를 낸다고 하던데

그래서 에스엔 티크림이 꽃 같은 향기가 나는가봐요

저는 개인적으로 향이 참 맘에 들었는데

계속 쓰니까 익숙해져서 요즘은 향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여태까지 썼던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애들은

처음에만 좀 촉촉하지 금방 다시 건조해져서 별 소용이 없더라구요..

그런데 에스엔 티크림은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이면서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니까 좋기도 하고 신기했어요~

 

아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기 좋은 성분이 들어가서 그런것 같네요

트레할로스 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게 수분을 거의 2배로 공급해준다고 해요

그리고 마치현 추출물이나 글리세린처럼 보습이랑 보호에 좋은 성분도 있고

무려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도 들어가있다고 해요 ㅎㅎ

 

 

갑자기 웬 줄기세포?? 싶으신가요 ㅎㅎ

사실 저도 처음 봤을때는 별로 비싸지도 않으면서 줄기세포가 들어갔다고 하니까

별로 소용 없는 줄기세포인거 아니야? 하고 걱정했어요

그런데 직접 써보고 에스엔 티크림이 좋은 수분크림이란걸 알게 되고나서는

줄기세포도 정말 효과가 있고 괜찮은 성분이구나 하게 되더라구요

 

에스엔 티크림에 들어간 줄기세포는 주목나무에서 나온 애라고 하는데

유효성분이 220여 가지나 발견됐다고 하더라구요

에스엔이 특허를 갖고 있어서 에스엔에서만 쓸 수 있대요

착한 줄기세포 성분 인정~ ㅎㅎ

 

주목나무 줄기세포가 배양액 형태로 들어가서 더욱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는데

이 성분이 과잉피지도 잡아주고, 피부의 유분과 수분 밸런스도 맞춰주니까

저희 같은 지성피부는 물론이고 여드름처럼 트러블이 있는 피부도

순하고 촉촉하게 쓰면서 트러블 완화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에스엔 티크림은 후기가 되게 많아요

저는 후기들처럼 피부가 엄청 좋아지고 그런 효과는 없었지만

그래도 티크림 쓰기 전과 비교하면 속건조도 나아졌고

피부도 좀 더 깨끗해지고 탱탱해진 느낌이 드네요~

 

가끔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자극 때문에 붉어지거나 했었는데

전보다 그러는게 줄어든 것 같고

피부가 건강해진 것처럼 느껴져요 ㅎㅎ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이니까 겨울철 촉촉하게 써도 좋고

여드름이나 안면홍조처럼 얼굴에 트러블 있는 분들은

트러블 수분크림으로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순해서 자극도 없었고 좋아요

 

 

1+1 행사로 사면 저렴하기도 하고 한번에 2개씩 오니까

저는 꼭 1+1으로 구매하고 있답니다

친구한테도 하나 나눠준적이 있는데 그 친구는 건성에 가까운 복합성인데

에스엔 티크림 촉촉하고 맘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누구나 쓰기 부담스럽지 않은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이니까

남친이나 남편이나, 아니면 친구들이랑 나눠서 쓴다고 해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링크 남겨드릴 테니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필요하시면 참고하셔요 ㅎㅎ

 

티크림 1+1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