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오늘은 지복합성 수분크림

하나 추천드리고 싶어서 갖고 와봤어요~

작년부터 쭉 쓰는 지복합성 수분크림이에요

무겁거나 끈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ㅎㅎ

 

지성, 지복합성은 유분기가 보이니까

건조하지 않을 것 같지만...

겨울엔 지복합성 피부도 건조해져요 ㅜㅜ

 

피부 속이 건조한건 수분이 부족해서 라네요

그런데 지복합성 피부라서 피부에 맞는

지복합성 수분크림 찾기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보습 수분크림은 유분이 좀 많은 느낌이고

가벼운 수분크림은 금방 다시 건조해져요...

그리고 화장품 성분도 따지기 시작했더니

선택지가 더더욱 줄어들어서 힘들었네요

 

제가 전부터 화장품 성분을 살펴보는 사람은 아녔는데...

아무리 좋다고 그래도 유해성분이 들어가있는 화장품을 쓰면

몸, 피부에 좋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유해성분 없는 지복합성 수분크림 찾는게 참 힘들었어요


추천드리려고 하는 지복합성 수분크림은

유해성분 없고 가격이 비교적 저렴해서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ㅎㅎ

 


 

그리고 지금은 완전히 에스엔 티크림에 정착했네요~

이렇게 정착까지 할 줄은 몰랐는데...

끈적이지 않고 가벼워서 지복합성 수분크림으로 쓰기 딱 좋아요 ㅎㅎ

 

유분기도 거의 없는지 바를 때 기름지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어요

가벼우니까 처음 썼을 때부터 마음에 들더라고요~

 


 

지복합성 피부라서 유분기 때문에

화장품 바르는걸 좋아하지 않는 편이었어요

 

하지만 점점 피부에서 건조함이 느껴지기 시작해서 수분크림을 찾았는데,

제 피부에 맞고 편하게 쓸 수 있는 지복합성 수분크림 찾는게

생각보다 더 어렵고 힘든 일이었네요 ㅜㅜ

 


 

에스엔 티크림은 저처럼 무겁거나 끈적이는 화장품을 싫어하셔도

편한 느낌으로 사용이 가능한 지복합성 수분크림이라서

조금이라도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추천드리게 됐네요 ㅎㅎ

 


 

촉촉한 젤 느낌의 수분크림인데 확실히 가벼워요

수분크림이 너무 가벼우면 금방 건조해지는거 아닐까? 싶었는데

가벼움에 비해 촉촉함이 오래 가요~

 


 

티크림을 꾸준히 쓰니까

점점 속건조함이 줄어들더라구요~

 


 

지성, 지복합성 피부여도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건조해지니까

정말 수분은 중요한 요소인 것 같아요

꼭 챙겨주는게 좋겠네요~

 


 

이렇게 단지에 담긴 화장품의 고질적인 문제는 위생인데...

이중으로 캡도 있고, 제가 쓰는 스파츌러도 있어서

최대한 빨리 먼지 들어가기 전에 꺼내쓰고 있네요...ㅎㅎ;

 

위생을 생각한다면 티크림의 50ML 용량은 장점이 되네요~

 


 

여름처럼 더울때나, 히터때문에 얼굴에 안면홍조가 생기기 쉬울때는

티크림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써도 좋아요

저도 여름에 해봤는데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ㅎㅎ

피부진정에도 더 많이 도움되는 느낌이에요~

 


 

피부 온도가 자주 바뀌면 트러블이 발생한다고 하니까

냉장고에 화장품 넣고 시원하게 쓰는 방법도 추천드려요~

 


 

화해 많이들 보시나요?

유해성분 체크하려고 화해를 보는 편인데

티크림은 유해성분 없으니 걱정 마세요 ㅎㅎ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하니까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을 듯해요~

 



티크림을 쓰니까 피부도 점점 부드럽게 변하고

겨울엔 엄청나게 보였던 각질도 지금은 별로 보이지 않아요~

덕분에 화장이 뜨지도 않아서 괜히 화장을 잘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ㅎㅎ..

 


 

에스엔 티크림엔 줄기세포 성분이 있어요

첨엔 줄기세포가 들어갔다고 뭐가 좋겠어... 했는데

지금은 줄기세포 만만세 외치고 있어요 ㅋㅋ

 


 

주목나무에서 채집한 줄기세포인데

배양액 형태로 들어가서 더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줄기세포 얘기를 들어도 자세히 아는건 아니지만...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준다고 해요

 


 

처음에는 화해에서 샀는데

다음부터는 에스엔 홈페이지에서 사고 있어요

1+1 행사로 파니까 더 싸기도하고 편하기도 해서요 ㅎㅎ

 


 

오프라인에서도 팔면 좋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배송 빠르고 1+1 행사 자주 해줘서 좋아요~


에스엔에 문의 넣으면 티크림 샘플 보내주기도 한다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지복합성 수분크림으로

에스엔 티크림을 추천 드렸는데요~

수분크림 추천 필요하신 분들께 한번쯤 써보시라고 하고싶어요~

 

1+1로 사야 더 싸니까 링크 남겨드릴게요 ㅎㅎ


링크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