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철 수분크림 이제 한 개로 끝내자!!!


 

안녕하세요!

겨울철에 괜히 피부에 이것저것 시도하시는 분들 많죠?

뭐 저도 그랬어요ㅎㅎ

그래서 요즘은 진짜 좋은 제품 하나만 쓰기를 실천하고 있답니당~

 


제가 원래는 겨울철 수분크림 뿐만 아니라

뭐 스킨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크림 아이크림

다 썼던 사람이에요

근데 어느 순간부터 원래 하나도 없었던

트러블이 생기는 일이 발생…! 그것도 엄청 많이……

그래서 결국은 피부과에 가게 됐었어요

피부과에서 수분크림 정도만 엄청 얇게 하나만 바르라고 하시는 거에요 ㅠㅠ

그래서 이렇게 실천하게 됐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겨울철 수분크림은

너무~ 무겁고 정말~ 찐득했었어요

그런데 얼굴에 트러블이 생기니까 이제 못쓰겠더라구요..

 

그래서 SNS상에서는 이미 가볍고 순하기로 유명한

에스엔티크림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용량은 50ML에요~

지금 1+1에 구매할 수 있어서

저는 두 개 샀어요 ㅎㅎㅎ 이득~

옛날에는 90ML에 나왔다고 하던데

50*2=100 이니까 더 저렴해진 것 같은 느낌~



겨울철 수분크림은 무겁고 찐득 할 것 같다은

색안경은 일단 버리세요~!

저도 뭐 덕분에 트러블이 나기는 했지만,

원래는 건성피부라서 이런 가벼운 크림을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았어요!

그런데 아무리 가벼워도 겨울철 수분크림도

제품마다 정말정말 다르더라구요!

 


처음에는 좀 건조한 듯~ 안 건조한 듯~ 애매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아 역시 가벼운건 아닌가 싶었죠ㅠㅠ

근데 1~2주일 정도 지나다 보니까

조금 당겼던 느낌이 완전히 사라지더라구요!!!

피부관리 때문에 병원 가서 다시 물어보니까

원래 건조했던 피부였는데

유수분밸런스가 맞추어지면서

이제 제 기능을 점점 해가는 거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집에와서 찾아보니 SNT크림의 주 성분이 주목나무라는

성분인데요!

이 성분이 유수분밸런스에 좋다고 나와있더라구요!

저는 우연히 맞아 떨어진거지만..ㅎㅎ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 알려드려용!



겨울철 수분크림들은 달팽이 크림처럼

찐득한 것도 있기 마련인데

그런 제형은 아니면서도,

어느 정도의 점성은 가지고 있는 크림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피부에 펴 발랐을 때

뭔가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비슷한 제형을 찾아보려고 해도

말로 표현이 잘 되지 않는 느낌…!

.. 뭔가 밀랍인형 겉면 같은 느낌이랄까요? ㅎㅎ



저는 평소에 피부가 더 예민해질까봐

많은 양을 바르는 성격은 아니에용

이거 사용하시는 분들 후기 보면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엄청 듬뿍 바르신다고

하시더라구용?!

그럼 피부결도 엄청 좋아지는 효과가 있다고 하구요!

저 같이 하나만 쓰는 분들 아니어도

티크림 후기 좋은거 진짜 많았어요! (후기보는곳)

 


피부가 예민하신 편이거나

저처럼 화장품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시거나

피부 유수분밸런스가 깨져서 스트레스인 분들은

써보시면 정말 맘에 드실 것 같다고 자부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