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 수분크림 추천 순한게 짱이지!

 


안녕하세요! 제 생일은 10월 중순이예용

그동안 생일 때는 얇은 긴팔이나 가디건 입고 놀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근데…. 올해는

9월 말부터 갖은 외투들을 꺼내게 된걸까요…?

정말 날씨가 이상해지고 있어요!

 

그래서 올해는 추위가 일찍 다가온만큼

가을 수분크림 추천을 하나 해 드릴게용ㅠㅠ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가 가을마다 잊지 않고 꼭! 사용하는 가을 수분크림 추천템!

에스엔 티크림 입니당~

 

제 게시물 많이 구경 오신 분들은

제가 매년 얼마나 이걸 짱짱! 가을 수분크림 추천 해왔는지

아실지도 모르겠네용~ㅎㅎㅎㅎ

 


다른거 필요없어요!

파워 민감성에 파워 속당김

제 피부에 정말 환절기마다 순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정말 순한 수분크림입니다~

 

여러분~ 가을 미세먼지가 봄 미세먼지보다 훨씬 무서운거 아시나요?

수확철이라 꽃가루도 더 많이 날린다고 합니다..

 

저 같은 파워 민감성 피부에게는

조금만 끈적이거나 유해한 성분이 들어있는 수분크림을 쓰면

먼지랑 만나 엉키면서 바로 여드름을 일으켜 버리기 때문에

~말 제대로! 순한 수분크림이 필요합니다ㅠㅠ

공감하시나요 민감성 피부 분들!?ㅠㅠ

 

그런 저희에게 꼭 필요한 수분크림이

바로 에스엔 티크림이예용!

 


제형 보이시나요?!

딱 봐도 맑~은게 순해 보이지 않나요?!??!

 

무겁고 끈적거리는 크림 느낌보다는

손 온도에 닿으면 녹아내리는 겔의 느낌에 가깝습니당~!

 

보통 어디가서 가을 수분크림 추천 해주세요~ 하면

점점 날씨도 추워지고 건조해지니까

무거운 크림을 추천해주시는 경우가 많은데용!

저 같은 민감성과 속당김이 합쳐진 피부에는 무거운 크림보다는

가볍게 수분공급이 되는 제품이 더 잘 맞는다는거!

 


이제 제가 한 번 발라 볼겠습니다~>.<

(거짓말 안하고 티크림 바르는 시간 때문에

세안이 즐거워질 정도로 향이 매우매우 좋습니당!)

 

아주 가볍게 바를 수 있는 크림이기 때문에 발림성이 정말 좋아요!

 

50ML 라서 사실 크기가 큰 크림은 아닌데,

워낙 발림성이 좋은 크림이라 적은 양으로도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기 때문에

생각 외로 정말 오래 사용하게 되더라구용~

 

그리고 여행도 자주 다니는 편이라

여행가방에 들고다니기도 좋은 것 같아용~

 

이 크림이야 말로,

슬슬 코트와 니트를 구매하느라 텅장이 된 저의 통장을 위로해주는

진짜 고마운 가을 수분크림 추천템입니다ㅠㅠㅋㅋㅋㅋㅋㅋ

 


티크림을 바르고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아주 산뜻하고 보송보송하게 피부 속으로 스며듭니다!

가을철 민감성피부의 천적인

먼지가 붙을 수가 없을 정도로 피부가 보송보송하답니당!

 

수분이 피부 속으로 쏙쏙 들어가다 보니까

날이 점점 건조해지면서 속당김을 심하게 느끼는 편인 제가

피부 속이 당긴다는 생각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촉촉한 크림이에요!

 

겉은 뽀송하고 속은 촉촉하니까

(이렇게 말하니까 빵이 먹고싶네요ㅋㅋㅋㅋ…)

자꾸자꾸 손이 가는 크림인 것 같아요!



솔직하게 아주 객관적으로 말씀드릴게요~~

겉건성이 있는 분들은 조금 보송보송한 느낌이기 때문에

건조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속건성이 있는 분들께는 가을 수분크림 추천 제품입니당!

 


정말 어디가서 뒤지지 않는 파워 민감성인

제가 가을 수분크림 추천 드릴 정도로

성분도 너무너무 순하고 좋은 크림이에요~

순한 수분크림의 대명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

 

에탄올, 파라벤, 동물성원료, 미네랄오일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TEA 와 같은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싹~ 뺐다고 해요

대부분의 전성분을 식물 유래 성분으로 채워넣은 순한 수분크림입니다!



특히나, 주목나무의 조직 중에서도 가장 순수하면서

생명력의 근원이 되는 줄기세포를 분리하고 배양한

최첨단 생명공학 기술이 이용된 수분크림입니다!

 

주성분이 추출물의 형태로 들어간 제품들이랑은

당연히 차원이 다를 수 밖에 없는…!!ㅎㅎㅎ

게다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제품이라 맘 놓고 사용할 수 있어용~

 


티크림은 정말 순하고 속까지 촉촉한 크림이라서

저는 잇님들께 꼭! 가을 수분크림 추천 한 번 드리고 싶었어용~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가을 수분크림을 찾고 계시는 급한 분들이 많으실텐데,

에스엔이 배송도 정말 빠르기로 유명한데,

급한 분들은 빨리빨리 구매하시길~ㅎㅎㅎ

 

제가 구매하는 곳이 제일 저렴하니 여기서 구매하세요!!

 

[제일 저렴하게 구매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