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성피부수분크림 후회할뻔

 

~ 드디어 여름이 끝나가네요!

올 여름 진짜 너무 덥지 않았어요?!

 

.. 그런데 걱정이 있어요ㅠㅠ

기온이 떨어지면서 가을, 겨울이 오면 피부도 계절을 타는지

건조하고 화장도 잘 먹지 않더라고요ㅠ.

 

건성피부수분크림을 하나 구매하려니

모든 브랜드에서 내꺼좋다 내꺼써라.. 다들 비슷비슷해보이고 뭘 사야할지도 참 막막했어요

지금까지 소위 코덕이라고 자부하고 있었는데,

아직도 기초제품은 구매하기가 참 어렵네요!

 

그렇게 이것저것 찾아보던 도중 친구에게 선물을 하나 받았어요~

 

세일하길래 구매했다며 하나 주더라고요

 


은색의 빛이 나는 크림!

이름은 에스엔 수퍼크림이예요~^^

 

자기가 옛날부터 사용했던 건성피부수분크림 인데,

한번쯤 선물하려고 했는데 지금까지 너무 비싸 선물하지 못했다며,

이번에 너무 저렴하게 세일을 하고 있어서 구매해보았다고 하네요~

 

너무 고마워^^

 

그럼 한 번 사용해볼게요~

 


케이스가 너무나도 고급스러워 보여서

바를 때 마다 제가 마치 관리실에서 대접을 받는 기분이 들어요^^

 

실제로 에스엔 수퍼크림은 피부관리실에서

관리용으로도 사용되고 있다고 하니

상당히 믿을만하더라고요~^^

 


여하튼~ 에스엔 수퍼크림은 건성피부수분크림 이라서 그런지

어느정도 무게감이 있는 편 이예요~^^

 

마냥 가벼운 수분크림에 비해서는

제형 자체가 묵직한 편이니

참고하시길^^

 

(제 기준으로는 밤타입과 크림타입의 중간 제형인 것 같아요^^)

 


제가 팔도 상당히 건조한 편이라서

팔에 한 번 발라보았어요~

 

피부가 건조해서 오돌도돌 일어났던 부분이

제법 좋아진게 보이시나요~?

 


꽤 무거운 제형인데도 불구하고

흡수력이나 발림성은 괜찮은 편이예요~

 

건성피부수분크림은 잘 못 바르면

너무 뻑뻑해서 상당히 많은 양을 발라야

피부에 펴 바를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

에스엔 수퍼크림은 그렇지 않아서 너무 만족^^

 

건성피부수분크림인데도 불구하고

바르고 나서 화장을 해도 화장이 전혀 뜨지 않아요~

 

오히려 너무나도 촉촉하게 잘 먹는 듯 하달까^^

 


그리고 제가 직접 실험해 본 부분인데~

요즘 건성피부수분크림 광고들 보면

24시간 지속되는 보습~ 48시간 지속되는 보습~

하잖아요~^^

 

하지만, 실질적으로 보습이 지속되는건 몇 시간 남짓이었던 경우가 많아

몇시간이나 보습이 지속되는지 확인해봤어요~^^

 

제가 아침 6시에 화장을 하고 출근을 하는데

평소같으면 오후가 되면 얼굴이 당겨서

아에이오우~ 입을 자꾸 움직이게 되는데,

수퍼크림을 바르고 난 뒤부터는 건조하다는 느낌이 크게 들지 않았어요~

 

48시간동안 화장을 지우지 않을 수 는 없으니

그 정도의 보습이 지속되는 건성피부수분크림 인지는 확인할 수 없었지만

12시간 정도는 충분히 지속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하나 더 알려드리고 싶은게 있어요~

 

친구가 에스엔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이유라고도 하는데!

 

성분에 상당히 독특한 성분이 하나 들어있답니다~^^

 

바로, 산삼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

 

산삼이 영양에 좋은건 다들 알고 계시죠?

먹었을 때 좋은 산삼이 발랐을 때라고 좋지 않을리가 없죠~

하지만 비싸서 치덕치덕 바르기는 부담스러운데,

 

그렇게 귀한 성분인 산삼이 줄기세포 배양액 기술을 통해서

듬뿍 들어있다니이거 정말 놀랍지 않나요?

 

줄기세포 배양액 기술이란 성분 자체를 복제시켜

추출물과 달리 효능과 효과가 희석되지 않고

그대로 화장품에 담겼다는 뜻 인데,

 

그래서 그런지 평범한 건성피부수분크림 보다는

확실히 보습도 오래가고 피부도 건강해보이는 듯 해요~^^

 

돈이 아깝지 않은 건성피부수분크림 같아요!

사용하면서 계속 꾸준히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용~

 


사실 다른 브랜드의 건성피부수분크림을

구매해보려고 준비태세를 취하고 있었는데,

그랬으면 정말 후회할 뻔 했죠~^^

 

주름개선에도 좋은 제품이라 계속 계속 사용하면

탱탱한 피부에도 효과가 있길 바라고 있어요~

 

제 친구가 왜 에스엔 수퍼크림만 사용하는지 알 것 같네요^^

 

저도 앞으로 정말 왕 팬이 될 것 같아요~

 


세일이라고 하니 저도 세일 기간이 지나기 전에

얼른 더 사두려고요^^

 

곧 품절될 것만 같아서 ㅠㅠ

 

건성피부수분크림 필요하신 분들 늦기전에 꼭 이벤트 기간에 구매해보시고

저처럼 만족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두서없이 빠르게 글을 써 보았는데

읽을만하셨는지 모르겠네요~^^

 

다음에는 에스엔 수퍼크림으로 어떤 효과가 나타났는지

두번째 포스팅으로 만나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