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에 새롭게 쇼파를 바꾸게 되었어요^^

원래 쇼파를 바꿀 생각은 없었는데 아이가 쇼파에서 음식 먹는 일은 종종 생기지 않나요? 그래서 티비보면서 먹을거라고 음료수를 들고 와서 먹다가 제대로 쏟았는데.. 내장재까지 스며들고 색소가 물들어서 밝은 쇼파에 얼룩도 심하게 생기고.. 끈적끈적한게 잘 안 지워지더라고요.. 종종 흘리다보니 쇼파 중간중간에도 얼룩이 있으니깐 되게 깨끗하게 안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이 참에 쇼파를 바꾸자!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결혼하면서 산 쇼파니깐 10년 정도 썼으면 오래 쓴거죠 ...

 

이런 고민들을 아이 친구들 엄마들이랑 이야기하다보니깐 요즘은 방수 쇼파 들도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방수가 되면 음료수들도 흘려도 괜찮고, 쇼파가 물들일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방수 쇼파 는 처음이라 괜찮은 쇼파전문매장 있는지 물어보니 마고앤로렌을 소개시켜주더라고요.

 

 

마고앤로렌 매장을 방문했을 때 되게 깔끔해서 처음 봤을 때 좋은 인상을 받았어요.

되게 인테리어가 감각적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가구매장을 가면 그냥 생뚱맞게 배치가 되어있는데 여기는 잘 되어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차근차근 쇼파들을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지하 1층부터 구경하기로 했는데 가죽 쇼파 말고도 패브릭 쇼파들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패브릭쇼파를 보고 앉아서 구경도 해보았어요. 만져보니깐 되게 보들보들하더라고요~ 기대니깐 편해서 좋더라고요 ㅎㅎ

 

 

컬러풀한 패브릭 쇼파

패브릭의 매력은 무난한 컬러일 경우에는 따뜻하면서 포근한 느낌이 들고, 밝은 컬러일 때는 화사하게 거실을 밝혀주는 느낌으로 컬러에 따라서 느낌을 다르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 같아요.

다 같은 컬러들이 아니라 다른 컬러의 쇼파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마고앤로렌 쇼파는 컬러도 원하시면 바꿀 수 있다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안녕 퓨어브릭?

패브릭쇼파를 계속 만지고 있으니깐 이 소재는 퓨어브릭 소재로 만들어진 쇼파라고 하더라고요!

퓨어브릭은 처음 들어보는 신소재였어요. 퓨어브릭 쇼파가 제가 찾던 방수 쇼파 더라고요!

방수가 돼서 내장재까지 스며드는 것을 막아두고, 쉽게 오염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오염에도 강하다!

퓨어브릭 소재가 제일 신기했던 점은 물로 오염을 지울 수 있다는 점!

뭔가 묻었을 때 물티슈로 쓱 닦아주면 다시 깨끗했던 쇼파로 돌아온다고 하더라고요~

청소하기도 편리하다는 점이 너무 좋았네요. 왠지 오래 함께 할 수 있는 쇼파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긁힘에도 강해요!

그리고 이중 더블 플로킹 구조로 긁힘까지도 강하다고 해요.

반려동물 발톱에도 강한 소재라서 쉽게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가 손톱으로 긁어도 탄탄하고, 퓨어브릭 쇼파들은 내장재들도 빵빵하게 유지되어있는 듯 했어요.

 

 

신기한 구조의 쇼파

퓨어브릭 쇼파면 디자인들이 너무 심플하지 않을까? 했는데 각자 쇼파마다 특징들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심플하지만 암레스트 기능으로 편하게 누울 수도 있고~ 헤드레스트 기능이 있는 쇼파들도 있고, 등받이가 없어서 자유자재로 배치가 가능한 모듈형 쇼파도 있더라고요! 자꾸보다보니깐 컬러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한참을 퓨어브릭 쇼파에만 빠져서 보다보니, 정말 사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이즈도 주문제작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집에 딱 맞는 쇼파를 넣을 수도 있겠더라고요!

퓨어브릭이라는 소재가 정말 좋은 소재라는 것도 깨달았답니다.

그래서 저는 아까 본 첫번째 쇼파로 바꾸기로 결정했어요~

 

마음에 드는 쇼파도 골랐으니 가죽쇼파들도 몇 개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가죽쇼파들도 천연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가죽이 좋아보이더라고요~ 만졌을 때도 부드러운게.. 이 쇼파도 탐이 나더라고요..!!

쇼파들에 앉았을 때도 쿠션감도 좋고 등받이 쿠션이 진짜 편하더라고요! 모든 부분까지도 신경쓴 느낌이였어요.

앉아만 있었는데 일어나기가 싫을 정도였어요 ㅜㅜ

 

 

깔끔한 매력의 가죽쇼파

카우치형 소파들은 정말 넓어보이더라고요. 둘이서 누워도 될정도로?

쇼파에서 잠도 잘 수 있고, 앉아서 티비도 볼 수 있고~ 헤드레스트도 되니깐 일석3조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네요!

그리고 이렇게 화이트톤 같이 밝은 톤 쇼파들도 예쁘네요!! 집이 화사해질 것 같아요~

 

움직이는 모션쇼파

다리부분이 올라오는 쇼파는 많이 봤지만 아예 판이 같이 움직이는 쇼파는 처음 보네요! 그래서 더 신기하더라고요^^

더 넓게 쓰고 싶으면 리모콘으로 자유롭게 조절도 가능하고~ 사람들이 쇼파에서 보낼 시간이 더 많아지겠네요~

 

 

이렇게 쇼파들을 둘러보니깐, 시간은 많이 흘러서 피곤했지만 가구에 대한 안목도 조금 생긴 기분이였어요~ 지인 추천으로 고급스러운 퓨어브릭 쇼파를 구매해서 넘 좋네요! 방수 쇼파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웃님들도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게 되는 쇼파, 대충 구매하시지 마시고 꼼꼼하게 알아보고 사는게 어떨까요?

저희 가족처럼 아이가 있는 분들이라면 마고앤로렌 고급 방수쇼파 추천드려요!! 직접 보고 구매하는게 더 좋으니깐 매장도 한 번 방문해보세요~

 

 

마고앤로렌 쇼파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