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장품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까 해요

정확히는 제 조카 얘기인데

효과가 좋기도 했고

심한 여드름 화장품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해서요 ㅎㅎ


조카는 이제 대학생이 되는 나이인데

교복 입기 시작할 때부터

심한 여드름을 달고 살았어요

나름 자주 보는 사이라서 같이 고민하기도 했는데

심한 여드름 화장품 찾기도 어려웠고

피부과 약 이런건 조카가 싫다고 하더라구요

약을 먹은적은 있는데 너무 건조해져서 힘들었대요

 

심한 여드름 화장품을 그나마 찾아서 써봐도

너무 자극적이라고 하거나 효과가 크게 없는 화장품이어서

흐지부지 쓰다가 버리고 그랬어요


오늘 얘기할 심한 여드름 화장품 추천템은

여드름 연고 이런건 아니고 수분크림인데

심한 여드름 화장품으로 쓰기 좋다보니까

추천을 해봐야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꾸준히 쓰니까 조카 여드름도 많이 진정됐어요

 


 

- 에스엔 티크림 -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흰 SNS에서 본건 아니고...

조카가 화해에서 민감성 수분크림 찾다가

후기를 보니까 여드름에 진정효과 본 사람이 많길래

심한 여드름 화장품으로 써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를 시작하게 되었고

지금은 꾸준히 쓰면서 여드름이 많이 진정되어서

조카가 정착하게 된 티크림이에요 ㅎㅎ

 


 

겨울이라 건조하게 느껴지는 듯해서

수분크림을 찾아본거라고 하던데

아무래도 심한 여드름 때문에 피부가 민감해져서

민감성 수분크림으로 찾고 있었대요


에스엔 티크림은 후기도 좋고

샘플을 미리 받아볼수도 있다고 해서

조카가 샘플부터 써보고 괜찮다고 생각해서

꾸준히 써보게 된 심한 여드름 화장품이에요

 


 

이게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순해서

저도 좀 써봤는데 사용감이 되게 좋더라구요 ㅎㅎ

조카는 심한 여드름 화장품으로 썼지만

그냥 수분크림으로 쓰기에도 좋은 화장품 같아요

 

후기를 보면 엄청 빨리 효과를 본 분들도 있던데

저희 조카는 꾸준히 써서 효과를 본 케이스에요

이건 사람마다 다르니까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여드름 많이 없어졌다고

조카는 되게 좋아하고 있어요~

 



 

꾸준히 사용해주니까 여드름도 많이 진정되고

피부도 전보다 맑아보이게 됐더라구요

 

그리고 티크림이 순해서 더 좋다고 했어요

여드름 때문에 상처가 생겨서 따가움이 느껴지기도 했는데

티크림은 상처에 써도 그렇게 따갑지 않았다고 해요

물론 상처라서 따가운 느낌이 들긴 했다는데

제가 직접 겪은게 아니라 설명하기가 약간 애매하네요 ㅎㅎ;

 



 

심한 여드름 화장품이라 성분도 꼼꼼하게 보고 샀다고 해요

조카는 화장품 볼때 꼭 화해로 본다고 하더라구요

후기랑 성분이랑 편하게 볼수있어서 좋대요

요즘은 이렇게 성분 보기 편하게 해둬서 되게 좋네요 ㅎㅎ

잘 몰라도 알 수 있으니까요~

 

티크림은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져서 그런가

자극도 없고 피부개선에 도움이 많이 된거같아요

트레할로스, 글리세린 등등 피부 보호나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라고 하는데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이 제일 눈에 띄었던것 같아요


 


 

사실 줄기세포 화장품은 비쌀것 같다는 이미지가 있는데...

티크림은 이제 대학생 되는 나이인 조카도 사는 저렴한 크림이라서

저렴하게 줄기세포 화장품을 살수있다니 굉장한걸 싶었어요


유수분밸런스 깨졌으면 다시 맞춰주도록 도와주고

과잉피지도 잡아주는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인데

심한 여드름 화장품에 필요한 성분으로 보이네요~

여드름은 아무래도 피지가 많으니까요

 



 

기초화장품 많이 바르는것도 심한 여드름엔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조카는 티크림 사용하기 시작하고서

아침엔 티크림만

저녁엔 토너, 티크림

이렇게 관리해주고 있대요 

민감한 피부니까 자극이 될까봐 토너도 저녁에만 쓰는 거라네요~


티크림은 맨날 쓰고 많이 발라도

유분기 때문에 트러블이 나거나 하지 않아서

부담도 없고 편하다고 하네요 ㅎㅎ

저도 같이 여드름 걱정하고 있었는데

좋은 심한 여드름 화장품 찾아서 효과도 봤으니 다행이에요


 


 

그리고 티크림이 가벼운 수분크림이라서 그런지

뭔가 바를때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냉장고에 넣어서 쓰면 더 시원하대요

심한 여드름 화장품은 시원하게 쓰는게 더 좋은것 같다고

조카가 그러던데 아마 피부에 열이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

안면홍조 그런것도 좀 있는것처럼 보였거든요~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니까

요즘은 그렇게 얼굴이 빨갛게 보이지도 않고...

정말 잘맞는 화장품 찾았다 싶더라니까요 ㅎㅎ

 


 

티크림이 또 촉촉해서 속당김 이런거에도 효과가 좋대요

피부 속까지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이 든다나 뭐라나

너무 좋다고 얘기를 자꾸 하니까

나도 조카랑 같이 티크림 써봐야하나 생각도 드네요 ㅋ


 


 

세수할 때 여드름 때문에 걸리는게 있었는데

요즘은 그런거 없이 피부가 매끈해졌다고

예전에 조카를 만나면 여드름이 툭 튀어나와 있는게 보이기도 했는데

지금은 확실히 그런게 없어져서 더 깔끔해보여요 ㅎㅎ

아직 흔적은 좀 남아있긴 하지만 그래도 많이 나아져서 다행이에요


 


 

심한 여드름 화장품으로 티크림을 쓰기에

크림이 가벼워서 좋다고 칭찬하더라구요

끈적이는 크림은 절대 바르기 싫다고 하던데

티크림이 가볍고 발림성이 좋아서

꾸준히 써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대요

 


 

원래 저 흔적들이 다 여드름이었는데...

확실히 매끈해지긴 했죠? ㅎㅎ

조카가 부끄럽다고 정말 일부분만 찍은거지만

그래도 심한 여드름 화장품 덕분에 약도 안먹고 좋아진 거니까요~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에스엔 티크림은

피부진정에 효과가 좋아서 꾸준히 심한 여드름 화장품으로 쓰기 좋고

촉촉하고 가벼워서 수분 채워주기 좋은 화장품이에요

향은 은은한 꽃 향기라고 하네요~

 



 

워낙 조카가 좋아하고 꾸준히 쓰는 수분크림이라

저한테도 하나 써보라고 나눠주기까지 하더라구요 ㅎㅎ;

조카 생일때 티크림 잔뜩 사줘야겠어요..

 



 

1+1 행사 거의 맨날한다고

그래서 엄청 비싸지도 않고 좋다고

칭찬이 자자한 에스엔 티크림이에요

조카의 청소년 여드름을 개선해준

심한 여드름 화장품으로 추천할게요


물론 그냥 수분크림으로 써도 좋아요

저도 요즘 티크림 써보고 있거든요~


http://www.sncos.co.kr/goods/view?no=28


1+1 행사는 저기로 들어가면 되는데

하나만 사는것보다 더 싸니까 참고하세요~